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레스퓨리 RESPURI 그건바로?! 코세정용 분말~

찐 삼백 2021. 2. 2. 00:28
728x90
반응형

크으 왔어

나와 평생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그녀석이 말이죠.!

언제나 언박싱은 신난다.

바로 코세정용 분말

레스퓨리(RESPURI)다.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이랑은 많이 바뀌어서 작아졌더라??

사용시 주의사항을 꼭 읽어보자.

나는 정수기 물?로 사용한다. 정수기물이 정제수인가요? 몰라 먹는물이니까 좋겠지 머 ~

아닌가? 글머 큰일인데 또 따로 하나 사야하나?

헬미 도와줘여 이웃님들

정수기 물이 정제수나 증류수 비슷합니까요?

짜식 유유제약제품이다.

나는 그래서 한때 유유제약 장기주주가 되어볼까 생각도 하였었지 허허허

ㅋㅋㅋ 주식하는 사람들은 회사들을보며 주가를 떠올린다. ㅋㅋㅋ 제품옆에 차트가 그려지는가요?

그려진다면 당신은 주식에 푹 빠진걸로?~

어떻게 사용하냐고요?

아래와 같이 사용해요

내가 실제로 하는 모습을 보여줄까도 생각했지만

여러분들의 안구를 지켜주는것도 나의 도리 그러니까 아래 사진으로만 아... 삼백이가 저거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세요.

분말들이 많다 많아.

과거에는 한 2~3포를 섞어논 크기의 1회분포장이었던거같은데 크기는 말이죠. 아무래도 조금더 효율적으로 바뀐거같군요.

이런점 칭찬해 과대포장 좋지 않아요~

나는 비염도 그리고 비중격수술도 했었어가지고 이녀석을 조금 달고살아요. 코가 많이 속이 부어있음. 그래서 이걸하면서 조금조금씩 가라앉힘. 근데 안하면 또 다시 부움... 평생 가져가야할것인가봐요. 어쨋든 그냥 하고나면 시원하고 개운함. 콧속이 촉촉해지는 그기분!! 느껴보았는가요? 사실 멀쩡한사람들도 하면은 좋다고 내가 어디서 들은거같은데 나의 기억속 오류일 수 있으니 그건 Pass~~

모두의 콧속이 깨끗해지는 그날까지 respuri합시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197

 

더블유에스아이 스팩주 '변경상장 학습효과'를 스마트 개미들은 경험하고있다.

더블유에스아이 ​ 요녀석 오잉? 이런친구가 있었나?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다. 글러 수 있다. 이 종목은 변경상장한 종목이기 때문이다. ^^ IBKS제10호스팩이었으며 변경상장을 통해서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