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SHOWPIN 쇼핑몰에서 바지사봄

찐 삼백 2021. 1. 22. 07:45
728x90
반응형

나는 이상하게 나 자신을 꾸미는데 많이 약하다.

별로 그쪽으로는 민감도가 높지 않은거 같아요

이번에 바지도 계속 하나 어디서 사야지사야지하다가 몇일만에가아니라 몇년만에 그냥 인터넷보고 암거나 주문~ ㅋㅋㅋㅋ

그리고 그 바지가 왔다 두둥

아차차 요런 흰봉투에 담아져서 왔어요.

내정신좀 봐~ 모든 상품은 첫 포장부터 두근두근 설렘설렘이 있는데 말이죠~ 순서가 바뀌다니!

입어봤는데 뭐 나름?? 잘 맞는거같아요 재질도 느낌이 좋은거 같고요.

이런색상의 바지가 없었는데 나름 만족중임.

하지만 옆에 밴드가 있고한데, 마감처리가 깨끗하지는 않아요. 좀 신경써줘서 실밥이런것들을 잘 정리해주었으면 좋았을거같아요.

아래 사진말고도 곳곳에서 실밥들이 튀어나와 있어서 쪽가위로 군대군대 짤라주었네요.

이런거 하나하나가 고객의마음을 사로잡는건데 아쉽아쉽

좋은 바지를 하나 얻은거 같아서 좋습니다. 앞으로도 잘 입고 다니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지금 겨울에 입기에는 너무 추울꺼같아서 잠시 옷걸이에 계속 걸려있는 중.

어제 오늘처럼 날이 따뜻해지면은 봄같아서 입기에 좋을거같기도하네요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312

 

1월은 등록면허세 납부하는 달입니다.

1월은 참 바쁜달이에요. 세금을 내야할것들이 참 많거든요. ​ 자동차세 1년분 연납도 있지만, 등록면허세도 있다는거!! 흑흑 가자 etax~ 전자납부번호 입력란에 온 고지서의 번호 조회 ​ 또로롱~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