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백년지기 ' 왜 이름이 백년지기인지 알것같다.'

찐 삼백 2021. 1. 15. 23:30
728x90
반응형

선물이 왔다.

무엇인가? 짜식 상자의 크기에 비해서 매우 무겁다. 당황스럽군요.

나는 약한게아닌데 뭐지 이녀석? 궁금해진다..!!

열었다.

무거울만했다.

온통 곡물들이 아닌가? 나는 쌀을 들고있었던거나 마찬가지였다.

내가 기운이 없어서 그런게 아니었다.

근데 고작 이정도 양에 그렇단말인가?

으응??

왜 열어도열어도 계속 뭐가 나와?

뭐 얼마나 오와열을 잘맞추어서 저장을 한거지? 덜어내도 덜어내도 곡물들이 나온다.

12개나 이렇게들어있었어요.

햅쌀, 발아현미, 홍미, 돼지감자차, 발아현미, 혼합미, 백미, 등등~

참으로도 엄청나군요?!!

근데 나.. 운동좀 하긴해야겠다.

요즘 많이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강남구, 서초구에서 중개업관련해서 업무를 하고 있지요?~ ^^

진짜.. 완전 오리지날 ....... 방식으로 하고 있기에 조금 더 힘든거 같아요.

많은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게 더 열심히 노력하고 있겠습니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238

 

퍼펙트 초발수와이퍼

와이퍼의 중요성을 눈이 오는 어느날 알아버렸어요. 눈이오는데 와이퍼가 ... 안닦여.. 사고날까 식은땀을 흘리며 가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지요. 와.... 이거 진짜 안되겠다. 그리고 하나 구매!!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289

 

초기비용 없이도 할 수 있는 애드픽(ADPICK)

안녕하세요. 많은분들의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삼백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또 소중한 인연들을 하나하나 늘려나가는것이 신기하고 고맙습니다.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294

 

설렁탕 그맛은 다데기가 좌우한다.??

이글은 코로나로인해서 최대한 음식 방문을 자제하기위해서 해당 카테고리 글들이 정말 천천히 순차적으로 올라오고있는 중입니다. 이글은 9월에 방문한 이야기입니다. ​ 설렁탕 다른 설렁탕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