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냉동식품 직화 불곱창을 먹어보다.

찐 삼백 2020. 12. 27. 18:38
728x90
반응형

요리하다 직화불곱창을 먹어봅시다.

저번에 막창을 먹었었는데요. 과연 불곱창은 어떨것인가?!

저번 불막창은 아래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글을 참고해주세요 ^^

뜯어서 전자렌지에 데웠습니다.

음... 음... 앞서먹었던 막창이 차라리 더 맛있네요.

☆☆☆☆

음... 아 사실 많이 실망했어요... 우리가족 아무도 1개 집어먹고 손 안대고.. 나만.. 다 먹었어요.

다들 너무 달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저는 식감도 별로였고 비쥬얼도 좀 별로지 아니하였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blog.naver.com/qkrghwns_456/222136266707

 

[직화 불막창] '요리하다' 어디한번 먹어보자!!

막창이 먹고싶던 그때마트에서 보이길래 겟!하나 담아왔다.​몬가 겉표지는 진짜 완전맛있게 생겼다.​음? ...

blog.naver.com

 

cafe.naver.com/smartstockant/1181

 

[차트] 차트창의 기능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그래도 반등이 나오고 있어서 우리 여러분들의 기분이조금이나마 좋아진 한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 저희가 배울 것은 차트창에서 부수 기능들...

cafe.naver.com

 

300sos.tistory.com/1230

 

엘아이에스 거래정지?!

엘아이에스 ​ 장중 거래정지!! 그리고 충격은 상당할듯 하다. 차트적으로 볼때 그 변동성의 크기가 어느정도일지 예측이 가능할듯 하다. 현재 뉴스, 테마의 효과가 강하게 미칠것으로 보여지기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