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건강한 마스크 MB필터 마스크를 구매했더랬지요

찐 삼백 2020. 12. 22. 21:52
728x90
반응형

마스크를 샀어요

세이호호~!

내동생이 샀어 세이 호호~

자칭 패피인 그녀석은? 블랙을 샀어요.

블랙마스크 3중필터에 MB필터라는군요 대형에 50매씩 2케이스니까 100매!!

박스를 개봉하니

중국어들이 나온다?? 중국제품인가 보다.

나는 PAS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동생과 아빠가 열심히 사용한다.

★★☆☆

나는 거짓말 안하니까 재질이 우리가 쓰는 흰색마스크랑 몬가 다르다 더 뻣뻣하고 딱딱한 제질? 이랄까요?

그냥 중국산이어서 사실 별1개 깔고 시작하고 재질이 다른데 그냥 중국산이 안좋을꺼같으니까 1개더 차감했다.

가격이나 가격에 따른 매수나 이런거는 충분히 일반꺼에 비하면은 넉넉하다고 볼 수 있나 보았는데 나는 KD94마스크만 주로 사용하다보니까 ..

내가쓰는것과 비교하는것은 애초에 맞지 않는거 같다.

그래도 블랙은 언제나 멋지니까 별3개를 주도록 하자.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005

 

[데일리블록체인] 케어랩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PSI인터내셔널 피인수 기대감

데일리블록체인 2일연속 높은 상승을 보여준 이종목 피인수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美 PSI인터내셔널 피인수 소식인데요. 케어랩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2종목도 같이 연결이 되어있지요. 데일리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047

 

[종근당] 애니타임 녹용홍삼골드!!

나의 건강을 생각해주는분들이 아주 많죠. 복을 많이 받을 사람들입니다. ​ 저의 건강까지 챙겨주시니까 말이죠!! ​ 애니타임 골드2종류 중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녹용' !! '녹용'이녀석을 골

300sos.tistory.com

 

cafe.naver.com/smartstockant/594

 

[호가창] 무의식 중 내손을 매수,매도 하게 만드는 넌 누구냐...?

안녕하세요. 삼백입니다.오늘도 잊지 않고 공부하러 오신 여러분들 응원합니다.오늘은 호가창에 관련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호가창 중에서도 1씩 매수 2씩 매수 ...

cafe.naver.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81984728

 

진실게임

​To, 블로그씨그게 진실인가요?! 이미 저는 알고 있는 사실이었습니다. !!! 그렇다면 나도 블로그씨가 알...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