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메가박스MX관 '원더우먼1984' 보고왔어요.

찐 삼백 2020. 12. 27. 23:19
728x90
반응형

영화를 보기로했다.

쿠폰이 마침 2장 있었기에 사용하기로 결정.

코로나 끝나고 사용할라고 했는데 3월 31일까지 끝나지 않을거같음....

그냥 안쓰면 버려야하는거니까 사용하기로 함.

관안에 들어갔더니 한칸 마다 이렇게 앉지말라고 처리가 되어있었어요.

오홍 신기한 관경~~~

취식안됩니다.

물이랑 음료들은 가지고 들어오던데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그냥 마스크 밖공기는 마시지도 않기위해서 마스크를 계속해서 벗을 생각이 없었기에 마실것도 사가지 않았습니다.

MX관 처음 가봤는데 좋네요?

사운드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뭔가 더 현실감 있는 사운드라고 해야할까요? 그부분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관이 말이죠.

★★☆☆

원더우먼1984를 보면서 여배우가 정말 '시강'입니다....

주인공님이 멱살잡고 쭉쭉쭉 끌고갔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주인공님의 아름다음에만?? 빠져있었던 영화입니다.

다른건 잘 기억이 안납니다. 죄송합니다. 그냥 여배우님에 집중하다보니 영화가 끝났습니다.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197

 

더블유에스아이 스팩주 '변경상장 학습효과'를 스마트 개미들은 경험하고있다.

더블유에스아이 ​ 요녀석 오잉? 이런친구가 있었나?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다. 글러 수 있다. 이 종목은 변경상장한 종목이기 때문이다. ^^ IBKS제10호스팩이었으며 변경상장을 통해서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86793092

 

소원을 말해봐

To, 블로그씨소원이라면은 주저없이 말할 수 있죠. 저 네이버 메인에좀 뜨는 블로그가 되게 해주세요!!! ...

blog.naver.com

cafe.naver.com/smartstockant/1268

 

[심화공부방 훔쳐보기] 차트를 지배하는 BWI

안녕하십니까 삼백의 무료공부방 정말 오랜만에 다시온거 같습니다. 오늘은 무엇을 알려드릴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다가 오늘은 우리 기본분들에게도 알짜 정보를 조금 드릴까해...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