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무신사 드로즈 사려다 더 비싼 제품 산 이야기~

찐 삼백 2021. 1. 2. 19:02
728x90
반응형

무신사에서 처음 무엇인가를 사보았죠.

직접 입어보고 그 느낌을 적기위해 구매하고 글을쓰기까지 몇개월이 걸렸습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저는 진짜 후기를 적고싶거든요. 내돈내산입니다. ^^

저는 드로즈 팬티때문에 들어가썼지요. 왜냐하면은 할인해서요.

그런데 알고보았더니 몇만원이상 구매를 해야했고 아이템들을 보니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군 이라는 생각을 했었네요.

그리고 저는 그나마 저에게 필요하던 트레이닝 반바지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가자 결제!!

배달이 왔지요. 오 잡지?도 있네요.

보았더니 무신사 아이템들에 관한것들이 잡지형식으로 나오는거같아요 좋네요?

이런것이있으면 안살것도 1개 더 보다가 구매하게 될거같아요!

그이후 아이템들이 타탁있군요.

우선 포장은 마음에 듭니다. ^^ 좋아좋아~

살려했던 드로즈보다 더욱 비싼 반바지 ㅋㅋㅋㅋ

그래도 이녀석 착용감이 많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지금 몇개월이 지난 저에게 집에서 최애템이에요.

사실 운동할때사려고 산거지만 지금은 코로나 시국이여서 운동하러 입고 갈수가 없거든요 ㅋㅋ

소재? 재질이 뭔가 땀배출도 좋은거같고 여러모로 많이 좋아요

통풍도 잘되는거같고 땀차지 않을 소재? 입니다.

그리고 사실 무신사를 처음알게된 드로즈~

엄청 싸다했더니 최소 결제해야하는 금액이 있었는지 몰랐지요 ㅎㅎ

그래도 몇개월이 지난 지금보면은 좋은 결정이였어요

짜잔 드로즈 3종세트

그리고 여기서 킬포는

드로즈에게 좋은 기운을??? 주는 위에 붉은 고추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만족합니다. 제품들 모두 잘 사용하고 있고요 착용감 좋고요 제품들도 만족스럽습니다. ^^

몇개월 후에 적는거여서 진짜 찐으로 좋지않으면 이렇게 쓰지 않을텐데 만족감이 그만큼 높네요

앞으로도 자주 구매하겠습니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205

 

큐브앤컴퍼니 - 관리종목, 그리고 코스닥의견거절 시 조치는?

큐브앤컴퍼니 ​ '관'자 종목을 아시나요? 관리종목이라는 이종목. 참으로 매력(?)적인 종목이죠 종목에 어떤일이 벌어져도 놀랍지가 않은 종목일거에요. ​ 그리고 금요일 30% 하락을 이유불문?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1745533050

 

재택근무,주부부업, 직장인투잡, 대학생알바 실체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점을조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혹시라도 궁금증이 해소되...

blog.naver.com

cafe.naver.com/smartstockant/8072

 

[엘아이에스] 장중 거래정지!! 그리고 공급계약 철회?? 불성실공시법인

엘아이에스 장중 거래정지!! 그리고 충격은 상당할듯 하다. 차트적으로 볼때 그 변동성의 크기가 어느정도일지 예측이 가능할듯 하다. 현재 뉴스, 테마의 효과가 강하게 미...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