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피자스쿨 멕시칸바이트 / 페퍼로니 피자를 먹다 냠냠~

찐 삼백 2021. 1. 3. 22:01
728x90
반응형

피자스쿨에서 피자2판을 시켰다.

근데 이름을 까먹었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

기억이 나야 태그를 하는데 큰일이군..

어쨋든 피자스쿨이나 피자*루나 1인 1판은 쉽게 ? 가능한거같다.

그러니까 2명이면 2판을 시켜야한다.

뾰로롱~

바이트피자는 울아빠가 참 좋아하는데 볼때마다 그 생각이 가장 먼저 나네요.

이 사진을 보니 멕시칸바이트와 페퍼로니 피자이네요 뚜껑을 여니까 보이는구만 보이는구나~ 맛있겠다.

멕시칸바이트는 저와 동생이 자주 먹는 메뉴 1픽입니다.

피자스쿨에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 1개먹으라고하면 이걸 항상 시키는 편이에요.

페퍼로니피자

치즈들사이에 페퍼로니가 하나씩 있는거같은데 저만보이나요?

나만보이나? 페퍼로니가 좀 많이 가라앉아서 침몰했네요?

★★★☆

피자는 언제나 높은 별점을 받는다 왠만하면은 낮은 별점을 줄 일이 없다.

맛이나 뭐나 항상 피자는 훌륭하니까~

우리는 피클을 안먹어서 피클빼고 핫소스 달라고하면은 주셔서 좋다. 내동생은 항상 그렇게 해주면은 돈주고 2~3개씩 다른 어니언소스 등을 구매해서 온다. 상부상조라고 말이죠~(아마 자기도 요리하니까 그런가봄)

글쓰면서 보니까 또 피자가 먹고 싶네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174

 

곱창정비소 장안동 곱창맛을 정비할 곳이 생겼어요.

지금 저의 블로그는 코로나 여파로인해서 맛집 카테고리 글들은 과거 부터 매우 천천히 올라오고 있으며, 사람이 많은 곳은 출입을 자제하느라, 도시락집, 패스트푸드점 등이 올라오고 있습니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94613441

 

작심삼일

To, 블로그씨작심삼일 참 무엇이든 달성하기에 쉬운게 없어요.작은 실천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것도 꾸준히 ...

blog.naver.com

cafe.naver.com/smartstockant/7131

 

[기본적분석1] 글이 없어졌다. 그래서 다시 작성한다.~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