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어렸을적 학교앞 분식집에대한 추억이 있으신가요?

찐 삼백 2020. 12. 30. 23:42
728x90
반응형

요즘에는 옛날 그 떡볶이를 맛보기가 참 힘들다.

이제는 프랜차이즈 떡볶이집들이 다 대체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의중에서도 동네 떡볶이가 살아있는 곳이 있다.

떡볶이, 순대(간,허파), 튀김을 가져오다 냠냠

순대만 먹는 분들도 있겠지만, 사실 나는 간과 허파등 내장을 더 좋아한다.

뭔가 각자만의 맛이 참 맛있다.

순대만 먹는 분이 있다면은 저와 친하게 지내도록해요. 저는 내장을 먹을깨요~!

튀김

김말이, 야채, 게맛살이다.

나는 오징어 튀김이 좋은데 오징어티ㅜ김은 없다는거같다. 슬프구만 슬푸구만 삼백베놈은 슬프구만~

떡볶이 밀떡과 쌀떡의 고민에 많은분들이 빠질거같아요

이 떡볶이는 밀떡이게요 쌀떡이게요? 그리고 어떻게 그걸 구별하셨나요?!

모르는분들을 위해 답해주세요~ 여기는 마늘이 들어간 떡볶이에요.

★★★☆

오징어튀김이 없었다는거에 별하나가 날라갔다.

사실 순대와 떡볶이는 흡족했고 튀김은 약간 뭔가 부족했다. 뭐 어차피 떡볶이 찍어먹으면은 그 양념맛으로 모든걸 상쇄시키겠지만 내가 누구인가? 나는 삼슐랭이 아닌가?~ 있는 그대로 말해줄 뿐.

튀김먹을거면 나는 차라리 여기서는 오뎅국물을 택하리~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004

 

[합격후기] 공인중개사 31회 시험 '가채점 결과'와 '나의 생각'

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자격시험을 공부해본 삼백입니다. ​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1년동안 공부를 한다는건 정말 힘든 시간일 수 있었는데 의도치않게 밖 세상과 차단되는? 코로나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126

 

제31회 공인중개사 '합격' 후 쓰는 진솔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도 즐거운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 ​ 가채점결과가 가채점보다 1문제 정도 더 높은 점수를 받고서 합격을 한거 같습니다. ​ 1차과목은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88545602

 

겨울 음식

To, 블로그씨내가.. 저번 질문에 ... 국밥동영상을 제물로 바쳤는데.. 이럴수가어떤의미이지? 국밥영상을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