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인생설렁탕 시래기된장 설렁탕을 먹어본 후기.

찐 삼백 2020. 12. 21. 12:48
728x90
반응형

따뜻한 한끼를 먹으러 가다.

설렁탕 겨울에 좋은 메뉴가 아니던가

국물있는 음식들은 그런거 같습니다.

사실 팥죽을 싫어해서.. 동지여도 내가 선호하는 메뉴는아니다.

억지로 먹으라면 먹겠는데.. 땡기지가 않는?

여기서 항상 인생설렁탕만 많이 먹었어요.

사실 인생설렁탕이 맛있기도 하고 말이죠 ^^

그런데 새로움에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시래기된장 설렁탕으로 선택 픽!

나왔다.

몬가 첫 비쥬얼은 그냥 시개리된장국 같아요.

김치 밥 설렁탕 ~

시래기된장 설렁탕에 시래기가 참 많이 들어갑니다. ^^

초록초록 그리고 갈색 세상~~ 룰루~

저는 된장찌개는 또 잘먹지요. 생콩으로는 잘 안먹는데 콩으로 만든 제품들은 맛있게 잘먹는거같아요.

★☆☆☆

인생설렁탕 먹을걸 하는 생각을 머릿속에서 먹는 내내 지우지못했어요.

내가 먹던 설렁탕의 맛과는 약간 격차가 있었다.

내 기억속으로 시래기된장설렁탕은 안에 소면이 들어가 있지 않은점도 아쉬었다.

만약에 나에게 다시 선택의 기회가 온다면은 시래기된장설렁탕은 일단 pass할거같다.

영상도 찍었는데 제가 똥손이다 보니까..

이해해주세요. 잘찍는법을 잘 모르겠어요.

너무 어려운 동영상의 세계

나도 브이로그도하고 싶고 그러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는?

300sos.tistory.com/1204

 

BBQ 황금올리브핫윙 이후의 이야기 (Feat. 1편참조)

음.. 저번에 아래의 글을 올렸던 기억이 있어요. 우리 여러분들도 기억하고 있으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300sos.tistory.com/1142 BBQ 황금올리브핫윙 ... 나는 이제 BBQ를 떠나보내야하는가 BBQ 정말 제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186

 

공인중개사 합격!! 자격증 도착도 완료^^

왔어 왔어 자격증이 왔습니다. 크으~ 서울특별시 토지관리과!! 뭔가 있어보여요 이 골판지 봉투?? 저는 그냥 이봉투 너무좋아해요. ​ ​ 짜잔~ 자격증이랍니다. ^^ 크으 자격증 많이 가지고 있지

300sos.tistory.com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037

 

12.17. 매매일지(심화)

주식을 하면서 가장 기쁠때는?? 나의 계좌에 빨간불이 많이 보이는 날이겠죠? 아마 이것은 앞으로도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라면은 동일할겁니다. 설마 파란불이 뜨는데 기뻐서 팔짝...

cafe.naver.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77602704

 

크리스마스 계획 - '동대문구' 선별진료소가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자~

To, 블로그씨또또또 데이트할 생각 또또ㄸ또!!!너무해 너무해그래도 집콕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남겨 두었...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