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BBQ 황금올리브핫윙 이후의 이야기 (Feat. 1편참조)

찐 삼백 2020. 12. 19. 11:59
728x90
반응형

음..

저번에 아래의 글을 올렸던 기억이 있어요. 우리 여러분들도 기억하고 있으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300sos.tistory.com/1142

 

BBQ 황금올리브핫윙 ... 나는 이제 BBQ를 떠나보내야하는가

BBQ 정말 제가 많이 먹는 치킨중에 한 종류인데요. 특히 황금올리브를 많이 좋아합니다. 근데 오늘을 기점으로.... 앞으로는 BBQ를 이용할지에 대한 고민이 사실 많아지네요. ​ 저녁을 모먹을까

300sos.tistory.com

 

그 이후 어떻게 되었냐고 개인적으로 물어보는 분들이 많아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우선 BBQ 고객의소리? 에 올렸던 글에 답변이 달렸어요 아래와 같이말이죠.

12월 8일에 저에게 연락은 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같이 먹어서 응급실까지 갔던 지인의 번호를 남겨두고 그번호로 연락달라고 남겨두었기에 그번호로 했나보다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확인해보니 지인에게도 12월 8일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추가적으로 제가 먼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당요일 유선 연락을 받은적 없다고 말했더니, 담당부서에 전달해주겠다는 말과 누락되었나 보다라는 형식적인 답만 받고 통화가 끊어졌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글을 작성하고 있는 이시점까지도 저는 담당자와 전화통하를 하지 못했습니다.

치킨 배달 했던 지점과는 계속 연락을 했으며, 치킨값, 병원비, 차비(전부 영수증 증빙 있는부분만) 처리를 받았습니다.

12월 15일에 말이죠.

자영업자분들이 워낙 힘든 시기인걸 압니다. 직영점이 아니라 가맹점이라면 말이죠. 악성클레임을 걸 의도도 없으며 이것으로 한몫잡겠다 그런 생각도 없습니다. 오히려 들어간 시간과 노력 그리고 아픈거 이런거 따지고 누가 저 조그만 액수를 받으려고 그러겠어요 ;;

BBQ를 맛있게 자주 애용하여 먹던 고객으로써 그리고 네고왕 이후로 진짜.. 이미지 좋게 보고 더 자주 먹었던 사람으로써 실망이 남는건 사실이에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195

 

재테크의 수단으로 p2p어떠한가?

P2P투자를 하고 있는 삼백입니다. 이번주 월요일에도 수익이 들어왔습니다. 역시나 최근들어 원금회수율도 많이 높아진 상태이기 때문에 원금비중이 수익비중에 비해서 높죠. 다시 재투자를 하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054

 

[IRP] 장점과 단점을 꼭 알고서 1개정도는 챙겨가자.

우선 IRP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단점부터 말하고 간다. ​ 1. 넣을때는 내 의지지만 뺄때는 졔약이 따른다. 장기로 보고서 여유돈으로 해야하며, 단기간 1,2년 적금, 예금을 생각하고 넣으면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180

 

애드포스트 일 17,202원 달성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애드포스트도 하는 남자 삼백입니다. ​ 오늘은 11월 3,4주차 그리고 12월 1주차를 함께 보도록 할겁니다. 오늘 글에서 유의미한점은 하루 수익이 17,202원인 날이 있는건데요!! 어마어

300sos.tistory.com

 

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1829232424

 

영양제로 내 몸 관리!! 코로나19 따위 저리가~

To, 블로그씨몸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영양제가 필수입니다. 그리고 운동도 필수이지요!​​저는 몸관리를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