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우리동네 전설의 치킨 없어져버림 ㅜㅠ

찐 삼백 2020. 12. 19. 09:58
728x90
반응형

삼백의 맛집 카테고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사람과의 접촉을 줄이고자, 맛집보다는 접촉이 적은 장소들을 주로 방문하고 있으며, 최대한 게시글의 업로드를 늦추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글은 8~9월경 방문후 작성합니다.

전설의치킨 집앞에 있어가지고 자주 이용해요.

저는 눈꽃송이 치킨을 많이 좋아한답니다.

이날도 비오는 날이었는데 포장을 했죠.

짜잔 저는 순살치킨으로 자주 먹어요. 왜냐하면은 뼈발라먹기 귀찮아서? ㅋㅋ

우리집 가족들의 호불호 없는 메뉴중 하나에요 그래서 이메뉴만큼은 정말 빠르게 없어지죠 ㅎ

적어도 우리집 식탁에서는 말이죠!

근데 이날 양념소스장을 하나 같이 먹으라고 넣어주시더라고요.

저는 여기서 포장을 자주 시켜서 갔었는데 사실은 그전까지는 한번도 안그러셨는데 매출이 많이 높으셔서 기분이 좋은가? 하고

저도 기분좋게 와서 먹었던 기억이있네요.

저날 눈꽃송이를 먹고 추가적으로 저기서 주문해서 시켜먹을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은 없어졌어요.

그리고 다른 떡볶이집으로 바뀌었거든요. ㅎㅎ;;

코로나 19가 자영업자들에게는 정말 치명적으로 작용하는거 같습닏다.

어서 사라져서 자영업자분들도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아자아자 파이팅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186

 

공인중개사 합격!! 자격증 도착도 완료^^

왔어 왔어 자격증이 왔습니다. 크으~ 서울특별시 토지관리과!! 뭔가 있어보여요 이 골판지 봉투?? 저는 그냥 이봉투 너무좋아해요. ​ ​ 짜잔~ 자격증이랍니다. ^^ 크으 자격증 많이 가지고 있지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171?category=834339

 

나에게 13월이라는 월이 한달 더 생긴다면?

저는 13 월이 되면 무엇을할까하고 곰곰히 생각해 봅니다. 물론없었던 한달이기에 어떤일이 일어나더라도 매우 소중한 시간이 될거라는거는 확신합니다. ​ 우선은 기부를 조금 더 할 수 있겠네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165

 

한국전자인증 VS 한국정보인증 같은길을 갈것인가?

한국정보인증 그리고 한국전자인증 ​ 두종목모두 공인인증서폐지 수혜주로 불리면서 많은 상승을 해왔다. 특히 2020년도의 주가의 상승은 두드러졌다. ​ 근데 한가지 궁금한점 저는 2종목 모

300sos.tistory.com

 

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300sos.tistory.com/1174

 

곱창정비소 장안동 곱창맛을 정비할 곳이 생겼어요.

지금 저의 블로그는 코로나 여파로인해서 맛집 카테고리 글들은 과거 부터 매우 천천히 올라오고 있으며, 사람이 많은 곳은 출입을 자제하느라, 도시락집, 패스트푸드점 등이 올라오고 있습니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