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장안동 곱창 곱창사랑

찐 삼백 2020. 12. 15. 22:53
728x90
반응형

작성일 당시 코로나가 많이 활발합니다.

해당글은 8~9월경 방문포장으로 먹은 후기입니다.

*코로나로인해서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의 접촉을 자제하고 있으며, 음식관련 글은 최대한 천천히 올리느라 늦게 올라오고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곳은 제가 참 많이 가던 곱창집중 하나입니다.

사실은 안지는 얼마 안되었는데 19년?부터해서 많이 먹었던거같아요.

제가 가던이날은 여름비가 내리고 있던 날이었습니다.

메뉴판이 큼지막하게 붙어있는데요.

메뉴들이 적지않게 많습니다.!! ^^

여기도 막창이 있었군요. 맨날 곱창만 보다가 이제야 막창이 눈에 들어오네요?

저는 포장 주문하고 항상 가장 문쪽 자리에서 앉아서 기다려요.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ㅋㅋㅋ 저는 그냥 항상 요 사장님 곱창볶는 뷰를 보면서 말이죠 ㅋㅋ

비오니까 후다닥 집에와서 !!

곱창 개봉!

제가 여기 곱창을 좋아하는 이유는 우선 다음날이 편해서? 에요.

사실 제가 장이 좀 민감합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음식을 먹을때 저의 장을 통과하면은 여러가지로 위생상태가 괜찬다~라는걸 추론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먹은 다음날은 화장실에가서도 설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여기 곱창을 참 좋아했어요.

다만, 저희집에서는 저만;; 다른 가족들은 약간 돼지냄새난다고 안먹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많이 먹음 안뺏기고 좋았음 ㅋㅋ

이미 이곳은 몇번의 이야기를 했던 곳.

지금은 아니지만 내가 계속해서 많이 구매를 했던 장안동 곱창 맛난곳중 한 곳이다. ^^

과거글을 참고해보세요. ^^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943327472

 

[장안동 곱창] 이곳은 정말 엄마의 정성이 들어간것같다.

나는 야식을 좋아한다.하지만 즐기는 편은 아니다. 밤에 뇌가 못쉰다고해서... ㅋㅋ그런데 최근에는 많이먹...

blog.naver.com

 

장안동 다른 맛집 이야기도 궁금하시다면은?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172687441

 

곱창정비소 - 곱창냄새 없는 곳?! (Feat. 막창, 오돌뼈)

지금 저의 블로그는 코로나 여파로인해서 맛집 카테고리 글들은 과거 부터 매우 천천히 올라오고 있으며,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