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와와닭발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찐 삼백 2020. 12. 26. 19:16
728x90
반응형

닭발을 먹기 시작한것은 대학생때부터인거같아요.

사실은 그전까지는 생긴게 좀 그래서 안먹었는데

대학시절에 이쁘장하고 잘생긴 친구 남녀노소를 가리지않고 다 잘 먹는 모습을보면서 저도 선입견없이 잘 먹게 되었지요~

엄마가 왠만하면은 음식포장은 식당에서 잘 안해오는데 해왔더라고요~

집근처에 있는 와와닭발이라고 합니다.

역시 닭발도 뜨끈뜨끈할때가 재맛이지요? ^^

시뻘건 비쥬얼을 볼때~ 그 매운맛이 짐작가시나요? 매운맛과 더불어서 불맛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그 강렬한 맛이 더욱 진한거같아요.

★★★☆

맛있어요. 그리고 자꾸 땡기는맛이라고 할까요?

우선 저는 불맛이 나는 음식을 매우 좋아합니다. 불맛을 탄맛? 탄내라고 싫어하는분들이 있는데.. 음.. 각자의 갠취니까요.

저는 불맛 좋아해요!!

집근처에 있었는데도 알지 못했었네요 ^^

별하나 빠진거는 원래 포장에 닭발만 있나요??? 다른 상추같은 사이드메뉴는 없나해서요;; ㅋ

 

 

다른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236

 

[애드포스트]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자가 되다?

애드포스트 수익이 어느세 세금을 떼일 정도의 수익이 나기 시작했다. 9월이었나? 그때부터 관리를 해주고 조금더 나은 수익을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게 무엇일지 곰곰이 생각했었다. 왜냐하면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28104276

 

이웃 추가

To, 블로그씨제가 블로그를 보면서 이웃추가를 하고 싶은 분들은 정직, 솔직하게 자기 일상을 그려나가는 ...

blog.naver.com

 

cafe.naver.com/smartstockant/1043

 

[기본적분석2] 기본적분석1에서 나는 한발짝 더 나아가고 싶다. 하시는분들!!

안녕하세요. 삼백주식SOS입니다.오늘도 새로운 한주가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여러분들은 제가 이걸 쓸 시간에는 이제 점심은 무엇을 드실지 고민을 하고 있을 시간이라고 생각...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