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애드포스트]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자가 되다?

찐 삼백 2020. 12. 26. 00:34
728x90
반응형

애드포스트 수익이 어느세 세금을 떼일 정도의 수익이 나기 시작했다.

9월이었나? 그때부터 관리를 해주고 조금더 나은 수익을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게 무엇일지 곰곰이 생각했었다.

왜냐하면은 거의 대부분은 옆 구글에서 하는 애드센스가 더 좋다고 하기에 모두 애드센스에 집중하고 있으니까 말이죠.

물론 아직 나도 애드센스승인 지금 초기 4,5일차인데 처음 수익구간의 차이가 어마어마하다.

애드센스는 처음인데도 할웨 800~900원 자동광고로 해놔도 거뜬한데 애드포스트는 하루에 저정도 들어오는데 걸렸던 시간을 생각해보면은 사람들이 왜 거기로 몰리는지 대충 이해가 간다.

하지만 나는 네이버 블로그를 사랑하고 소중히 아끼는 한사람이 아닌가?

애드포스트에 관심을가지고 그리고 나의 블로그 저품질이지만 내가할 수 있는게 무엇일지 많이 생각하고 한번 내가 생각하는대로 해보았다.

(사실 나는 저품질 블로그이기 때문에 이것저것 많은 걸 해도 잃을게 없다....)

이번에 메일이 하나 왔다. 몬지모르지만 24일이 아니라 30일에 정상지급될 예정이란다.

슬프다. 말일에 들어오다니 하지만 그래도 보너스 금액인데~ 라고 생각하면은 그도 그러려니 한다. ^^

이번에 무엇인가 문제가 있었던거같다 그 오류로인한 공지도 보았는데 내가 대상자일줄이야~

잔액이 많이 쌓여있었죠?

년수익이 일정수익 이상이어서 세금을 차감해야지 인출이 가능하다는 팝업이 저번에 계속 뜬걸 우리여러분들도 보셨었죠.

그거때문에 네이버페이로 전환도 못하고 그냥 쌓이던 금액이 11만원정도까지 가버리더라고요. ^^

그리고 애드포스트 수익이 지급된다고 안내메일이 다시 왔습니다.

이번에 들어오는 금액은 76천원 정도인데 세금 띠고 들어오는건가?? 안띠고 들어오는건가

띠고들어오는거겠죠??

어쨋든 이제 네이버 수익도 내년도에는 종합소득세 신고할때 잊지말고 해야되는 처지가 되었다.~

저 메일이 오고나서 잔액이 없어졌다. ㅜㅠ

앞으로 지급될 금액은 잔액란에서 사라지고 지급이된후 최근 지급액에 찍히게 된다.

당황하지말자 메일 왔으니까 30일에 들어올거에요.

많은 분들이 애드포스트를 옆질 애드센스에 비해서 업신 여기는거는 사실이다. 하지만, 정말 좋은 수익원이 될 수 있다.

부가적으로 한달에 치킨 2마리만 먹을정도면은 되는거 아닌가? 그러면 나의 삶의 소확행은 조금더 높아질거 같은데요??

가끔 블로그수익으로 그러니까 애드포스트, 애드센스, 애드핏등으로 인생역전을 꿈꾸시는 분들이 있다. 그런분들은 하루하루 스트레스를 수익보고 많이 느끼신다. 우리 함께하는 여러분들은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냥 물흐르는대로 물가는대로~ 추가수익 나는대로 그것에 감사합시다.

뭐 조금씩 다른분들에게 기부할 금액이 조금 더 늘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1명에게라도 더 따뜻한 빛을 줄 수 있게 도와준 우리 이웃님들 그리고 이글을 봐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우리와 같이 조금더 경제적으로 나은 삶이 찾아오기를 응원합니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018

 

애드포스트 & 네이버페이 인출을 해보다.

애드포스트 자동출금 금액이 5만원이죠? 과거부터 하셨던분들은 5천원이던 시절도 있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액수가 늘어난게 아니냐?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하고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992

 

[공인중개사 민법] 태어나서 처음 공부해본 과목~ 시험 D-3일

생각해보니까 태어나서 민법공부를 한적이 단 1번도 없더라. 음 왜일까? 그냥 내가 살아오면서 법이란 과목을 지레 겁먹고 무의식중으로 피한걸까? ​ 사실 이 시험을 준비하면서 무슨 과목이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15277793

 

애드포스트 9월 마지막주차 [세금 정산 하는 방법 有]

10월이 절반을 지나가는 이시점.우리는 저의 9월 마지막주차 수익을 보고 있습니다.​앞선 주차들보다 수익...

blog.naver.com

cafe.naver.com/smartstockant/841

 

[매매시간 내내 자리를 지켜야하나?] No No 개미가 있을 시간은 이미 정해져있다.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