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카페가 다시 돌아온다!!! (거리두기 완화)

찐 삼백 2021. 1. 16. 15:29
728x90
반응형

카페 자영업자 분들에게 큰 희망이네요.

다시 자리에 앉을 수 있다는것은 말이죠.

배달로 그동안 버티느라고 고생많의셨습니다.

지금부터 아래 작성할 글은 여름에 카페 착석이 가능할때를 작성하는 글입니다. ^^

다시 이런날이 오다니 기쁘네요

저는 개인카페를 자주 이용하지만, 기프티콘은 개인카페에서는 사용할 수 없자나요? 그래서 기프티콘 사용할때만 프랜차이즈 커피집을 이용하는 편이에요.

이때당시까지만해도 띄엄띄엄앉아야했었던 여름인데요~

이때는 이것도 불만이었는데 지금과 비교해보면은... 이마저도 행복이었습니다.

물론 여름당시에도 사람은 스벅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텅텅 비어있었어요...

참 이곳이 스벅이 맞나?

반대쪽은 아에 한명도 앉지 못하게 했었어요

인원수를 최대한 조금만 앉게했던 시즌이었나봐요

저는 스벅이 이렇게 텅텅비어있던것도 당시에는 매우 낯설더라고요

테이크아웃해서 학원으로 돌아가던그길

이때는 시험에 붙을지 몰랐었지

근데 붙었지~

주말이었지~

사람은 항상 후회를 하고 아쉬움을 가지고 사는듯 하다.

나도 그랬고 이글을보는 많은분들도 공감하지 않을까해요.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남구 서초구 사무실과 상가를 구한다면은 삼백에게 연락을 한 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모두다 공통적으로 하겠죠.

자영업자분들 다시 홀영업이 가능하게되서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조금만 더 아자아자 해보아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290

 

엔케이맥스 - 이번에도 저점을 찍은것일까?

엔케이맥스 엔케이맥스 NK세포치료제 1,2a상 승인소식에 그리고 그 기대감에 많이 올라온 종목. 12,000~13,000원대에서 놀던종목은 부과 1달만에 100% 수익인 26,500원까지 올라왔었다. 차트로 한번 같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151

 

셀트리온 3형제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를 아시나요?

셀트리온 3형제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 ​ 형제들이 오늘 다함께 아프다. 아픈 이유들을 1개씩 살펴볼까요? ​ 1. 정부의 백신 공급계획 발표 사실 아픈 이유는 오늘 정부의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165

 

한국전자인증 VS 한국정보인증 같은길을 갈것인가?

한국정보인증 그리고 한국전자인증 ​ 두종목모두 공인인증서폐지 수혜주로 불리면서 많은 상승을 해왔다. 특히 2020년도의 주가의 상승은 두드러졌다. ​ 근데 한가지 궁금한점 저는 2종목 모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