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인생설렁탕] 한정메뉴를 다시 돌려달라 설계탕!!

찐 삼백 2020. 10. 15. 11:27
728x90
반응형

설계탕

정말 맛난 메뉴였다. 하지만 지금은 먹을 수 없다.

오늘은 그 설계탕을 먹은 이야기를해드리죠.

때는 바야흐로 여름. 몸보신을 해야하는 계절

여느때처럼 설렁탕을 먹으러온길이었다.

그런데 나의 눈길을 끈것은 설계탕!!

바로 주문 완료 찰칵~

나왔다.

오? 사진과 비슷하다 나름?

닭다리가 큰데?!

좋아좋아 이런거 좋아!

맛있겠따. 군침이 돈다.

인생설렁탕은 밑반찬은 단하나 김치와 깍두기!!

설계탕은 닭 찍어먹으라고 따로 소금도 나오더라고요??

이 근엄한 자태가 보이시나요?

닭다리 크기 실화? 매우 흡족하다.

앞으로 자주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함.

고기도 부들부들~ 역시 닭다리살은 부드러워야해요

커가지고약간 퍽퍽한게 아닐까라고 생각했던건 단순한 나의 기우!

훌륭하다.

역시나 설계탕에도 면이 들어간다. 소면!

나는 소면 밖에 빼주고 나중에 넣어먹는걸 좋아한다.

근데 설계탕도 그런주 알았으면 빼서 따로 달라고했을텐데~

★★★★★

맛있다. 양도좋다. 가격도 훌륭하다.

혼자서 삼계탕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내가 최근에 본적이 없어..

여러가지면에서 매우 흡족했다.

하지만 저의 기쁨은 오래가지 못했어요. 왜냐하면 계절메뉴 한정이더라고요 ㅜㅠ

지금은 없어진 메뉴

혹시 불닭한솥콜라보를 다시 살려낸거처럼 우리가... 또 쌀려낼 수 있을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