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종로 혼밥 "마라마요"를 먹어보셨나요? '마라탕 먹어본적없는 사람의 후기'

찐 삼백 2020. 10. 13. 12:59
728x90
반응형

마라마요 마라마요~

마라 먹어야지~~ 이렇게 말하지만, 나는 사실 마라탕을 먹어본적없는 순수한 아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블로그글은 과거부터 순차적으로 올라오고있으며, 코로나로인해 많은 글 작성들이 연기되어서 찬찬히 올라오는 중입니다.

오늘글도 거리두기 매장에서 자리를 많이 줄였는데 그전에 작성한 것임을 미리 말해드립니다.

마라마요는 소스가 참 많아요. 기본소스에다 다른거까지 다합하면은 김까지 5개나 되니까요.

양 많다. 오늘 양 많이 줬어!! 치킨 많아!!! 밥도 많아 !!!

불닭마요는 불닭소스 달랑한게인데 퀄리티에서 차이가 나는건가?

콜라보여서 그런건가? 어쨋든 마라마요가 뭔가 더 많이줘서 그냥 기분 좋음 막이래 ㅋㅋㅋㅋㅋㅋ

저기 앞에 앉고싶었는데 망설이는사이에 어떤분이 앉으러가셔서 포기

저기서 앉아서 먹으면 밖에사람들 멍때리면서 밥먹다 보면은 시간 잘간다. ㅋ

이녀석도 역시 색이 맵게 생겼다.

하지만 그래도 내 ㄱ ㅐ인적으로는 불닭마요가 더 매운거같아요. 그것 속이 쓰려쓰려. 그래도 땡겨

매운맛 좋아하는분들 뭔주알죠? 매운맛잘못먹는데 좋아하는 나는 참으로 고통이다.

근데 이 마라마요는 조금 더 완화된 매운맛?? 뭐 아무튼 다른 매운맛인데 매운맛쓰래기인 나에게 자극이 덜해서 좋음.

내가가는시간은 항상 사람이 적다.

(위에도 말했지만 거리두기로 자리를 일부 치우기 전사진임~~)

다시봐도 고기양 많죠.

아 이때는 참 한솥이 특히 여기지점이 양을 많이 줬었는데

불과 몇개월사이에 비대면이늘고 포장이늘고 배달이 늘면서 이제 여기 한솥도 양이 예전같지않다.

이때먹던 양이 아니다. 슬프게도 ㅜㅠ

★★★★☆

불닭마요와는 또다른 매운 맛.

나는 오히려 더 먹기 편한 매운맛인거같다.

그냥 완전 자극적인 매운맛은 아니라고 해야하나?

특히 고기와 유부가 들어가있는데 이 유부가 소스를 흡수해서 유부먹을때 맛이 매우 좋음!

괜히 아쉬운점은 이때랑 코로나 이후랑 양에서... 차이를 느낌.. 확실히 차이가 잇음 나중에 코로나이후로 자리 띄어않기때 사진들을 보시면 알거임..

아참 저번글 영상을 안올렸길래 여기다.. ㅋ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105197360

 

[한솥] 스팸철판볶음밥 맛은 어떠할까?~

한솥 스팸철판볶음밥을 먹은 일을 소개하지요한솥 맨날 먹는거만 먹으니까 물려오더라고요.​치킨마요, 불...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