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피자스쿨] 멕시칸바이트 가장선호하는 메뉴중 하나!

찐 삼백 2020. 10. 5. 17: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 저녁은 뭐먹지? 하고 고민하고 있을 지금.

피자는 어떠신가요?

요리안해도되고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자나요.

싫으신가요? 글머 어쩔 수 없기는한데 저는 피자 강추!

저는 피클 안먹어요. 그래서 항상 파마산치즈나 핫소스로 대신달라고 말씀을드립니다.

보통은 주는데 가끔 투덜되거나 안주는 분들이있음.. 그럼 거기 절대 두번다시안감. ㅋㅋ

보통은 피클대신에 바꿔주세요. 바꿔주시면 저는 몇개 더 사죠 ㅋㅋㅋㅋㅋㅋ

멕시칸바이트는 제가 좋아하는 피자스쿨 대표 메뉴인데요.

물론 뭐 여타 브랜드 비싼피자만큼 퀄이 높지는 않아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으로 한끼를 해결하게 충분히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근데 있자나요.

이피자말고 피자를 하나 더 구매했거든요?

그리고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런데 왜 사진은 이 멕시칸바이트밖에 없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내 페퍼로니 어디갔어??????????????????

나도 잘 모르겠어요

★★★☆☆

한끼를 해결하기 좋다. 얇아서 나도 4조각 이상 먹는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는것이 절대적인 퀄리티 품질이 높다는걸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래도 여기 피자스쿨 메뉴들중에서 상위 선호픽이 누구에게나 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매운것을 잘 못먹는 분들도 충분히 도전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