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유가네닭갈비 처음부터 볶아주나요? 볶아서 나오나요?

찐 삼백 2020. 9. 18. 10:28
728x90
반응형

오홍?

다 볶아서 나온다.

내가 알던 방식과 바뀐건가?

원래는 재료들을 가지고 와서 볶아주었던거로 기억하는데 여기는 다 볶아서 나오네요??

그래도 닭고기는 다른곳보다 많다고 느껴지네요?!

가끔보면은 닭갈비인지 야채볶음인지 모를지점에 명동에.... 있어요...

어쨋든 우선 고기양이 만족스럽다.

아 이놈의 똥손

사진비쥬얼좀 보세요.

맛없게 ㅋㅋㅋ 찍는데도 이런것도 능력입니다.

그런데 저의 핑계아닌 핑계를 대자면은 다 볶아져서 나와서 그래요~~ 막이래 ㅋㅋㅋ

근데 다 볶아져서나오니까 몬가 끈적끈적한 느낌??

반찬은 아시다시피 샐프랍니다.~~

본인이 드실만큼 먹을 반찬들만 퍼가시면 되요.

욕심부리지마요~ 모자르면 더 떠다 먹으면 되니까요~~

★★★☆☆

다 볶아서 나와서 시간이 절약되어서 좋았다. 하지만 재료들부터 볶아지는것을 당연하게 생각하공 의심이 많은분들은 왜 볶아서 나오지라고 한참을 고민하며 먹다가 고민을 해결하지 못하고 나올가능성이 높음. 나의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계속 홀에서 신경써줄 사람이 없어서 그런것이 아닐까라고생각한다.

어쨋든 고기양을 그래도 많아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