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인생설렁탕] 다시 방문!! 별이 1개 오르다.!

찐 삼백 2020. 9. 16. 00:35
728x90
반응형

또갔음.

저번에 별 몇개 드렸더라?

나의 재방문은 별과는 상관없는데

오 저번글.. 보니까 별 3개드렸었네요? ㅋㅋㅋ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080233654

 

[설랑탕 집을 여름에 간 이유] 이곳은 시베리아보다 춥거든요~

여름에 무슨 뜨거운 음식이야?! 한는분들이 있죠?그분들에게 이곳을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왜냐하면은......

blog.naver.com

 

머 어쩌겠어요. 저의 별점은 항상 짜니까요 ~

첫 방문 이후 2번째 방문때는 하나가 더 생겼더라고요.

다진 양념(다대기) 필요하면 말씀해 달라는 거였어요.

역시..... 내가 이상한게 아니었어.

한국인의 입맛에 너무 맹맹했음.. 이번에는 나도 다대기 달라고함!! 다대기!!

갑자기 야스오가 하는 "다대기~" 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아.. 야스오는 롤에나오는 캐릭..

다대기에 날짜가 적혀있는데

다대기를 만든 날짜인거같아요. 다대기는 만들지 몇일 안된 다대기를 사용하더라고요.!!

좋았어요.

오래되지 않아서 말이죠. 항상 다대기먹으면서.. 얼마나 오래된걸까 하는 생각을 했거든요.

아 다대기는 원래 이런 빛깔을 띄어야하는구나라고 생각했어요.

다시나온 설렁탕

뭐 양이나 가성비는 따로 말하지 않아도 된다.

저번시간에 충분히 설명을 했다고 생각한다.

설렁탕안에 소면도 굿굿

다대기를 투하한다.

다대기가 촉촉하고 선하다.

내가 다른곳에서 넣던다대기는 다 말라비틀어진거였나보다...

역시 다대기를 넣으니 색감이 이쁘구만요.

내가찾던 국밥 그 자체!! 좋았어 드디어완성되었어

별 하나를 다시 되찾았어!!

★★★★☆

무엇일까 다 좋은데 별을 1개더 줄 수 없는 이 이유.

곰곰히 이리저리 생각해보았다.

그리고 나는 결론냈지요.

아아 그랬구나~ 소면이 먼저 탕안에 들어가있었구나~

소면은 따로 접시에 담아서 나왔다면은 더 좋았겠구나~

그러고보니 내가 대지국밥집을 가는곳은 다 소면이 따로나왔구나~~ 내가 넣고싶을때 넣어먹을수있게 말이죠?!

별 1개도 채울 수 있는 날이 오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