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규카츠 먹고서 힘냅시다.~ [이자와]

찐 삼백 2020. 7. 31. 12:32
728x90
반응형

규카츠를 사랑한자 행복이 있을지어니.

저는 고기를 참 좋아해요. 그래서 사실 3끼 모두 고기를... 밥상에 올린답니다.

아침부터 삼겹살에 마늘싸서 먹으니까 말 다했죠 뭐.. ㅋㅋ

그중에서도 육회처럼 날것! 덜익은것 소고기 매우 좋아해요

생각만해도 침이 질질

규카츠하면 저는 몇곳 가는곳이 있는데 그곳중 한곳이 이자와~

앉자마자 주문바로시키고 맛있게 먹는법을 한번더 보기

음음 그렇지그렇지 내가 먹는 방법과 같아같아!

메뉴 혹시 모르는분이 있을까봐 친절하게 친절친절하게 올려드립니다.

스테이키동도 많이 먹어요. 고민이 된다면은 set메뉴를 보세요 set메뉴에 여러분이 원하는 조합이있을지어니

규카츠 등자잉요.

규카츠는 사실 양이 그렇게 푸짐하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하지만 양보다 질을 택한 식사니까요 만족합니다.!!

사실 규카츠 가격과 양 두마리다 충족시켜주는곳은 아직 보지를 못함

규카츠를 올립니다.!!

지글지글 치~~~~ 그 사운드를 들려드려야하는데 영상을 안찍은듯?

찍었어야하는데 이럴수가 럴수럴수~!

★★★★★

자주먹으러가고 항상 먹으러간다. 근데 가면서 별점 5개를 안줄수 없지 않겠는가, 나는 그 고기의 맛을 항상잊지못한다.

스테이키동도 맛있어요. 한번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