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써브웨이] 내가 먹은 이메뉴는 무엇일까요?

찐 삼백 2020. 7. 29. 12:19
728x90
반응형

원래는 메뉴 맞추기 하려고 했는데

하지를 못하겠다....

전편 이곳은 어디일까요를 맞춘분이 탄생해서.. ㅋㅋㅋ

사실 몰랐는데 정말 맥주를 사드리기로했다.

물론 맥주만 먹을수없으니 치킨도 사드릴예정이다.

아무래도 나의 지갑은 탈탈탈 저 멀리 어느 한 자영업자님의 지갑속으로 들어갈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맛있게 먹었다고 올리려고한다. ㅋㅋ

웨지감자세트!!

저는 쿠키세트보다 웨지감자세트를 선호해요. 왜냐하면은 양이 더 많이 차거든요 ㅋㅋ

이메뉴 무엇인지 아시는분 있나요?

아니야아니야 그러면안돼 내기하지마

나의 이웃분들은 상당한 추리력을 가지고 있어 다 맞추어버린다고!!

그냥 하나 시켜서 열심히 먹고있어요!

그래도 혹시 메뉴가 뭔지 모를 분들을위해서

조금더 가운대 중앙부분을 찍어드립니다.

사실 저는 이메뉴는 별로... 그런데 무슨메뉴인지 모르고 알바생이 멀뚱멀뚱 뭐드세요 처다보니까...

보다가 아무거나 콕찝어서 말했는데

하........... 이건 절대절대 걸러야지 ㅜㅠ

★☆☆☆☆

내가선택한 이메뉴 앞으로는 안먹을꺼야 내스타일 아님

그냥 먹던거 시켜먹을걸 으헝으헝~

배채우기위해 먹은 한끼가 되었다.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