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토끼정] 나의 평가에서 별점 2개가 깍인 이유는?

찐 삼백 2020. 7. 30. 13:15
728x90
반응형

토끼정 태어나서 2번가봄.

사실 남자들끼리는 전혀 갈 일이 없는 곳.

여자친구랑만 가는데 여자친구강 있을때는 방방곡곡 맛집을 찾아다녀야하다보니까, 연속적으로 갈 일이 많이 적다.

사실 기프티콘이있어서 기프티콘을 쓰러간 거였는데, 다른메뉴가 먹고싶은 같이간분에의해서 기프티콘은 다음에 쓰기로~~(이부분은 글 뒷부분에서 별점하나 깍인 이유이기도함)

크게 밥상이 2개? 뭐 따로따로 주문해도되지만 set로 나와있으면 내가 선택해야하는게 적으니까 ㅋㅋㅋㅋ

우선 첫번째 밥상

파스타 & 카레 토끼밥상!!

우리는 카레중에 하나, 파스타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2번째 후보

숯불구이 토끼밥상

여기는 1개만 선택할 수 있다. 두둥!!

우리는

파스타 & 카레 토끼밥상을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2개나 선택해야하지만 잘해냈어요. 토끼정카레와 / 큐브 스테이크오일 파스트를 시켰답니다.

사실 여기 뭐가 맛있는건지 잘 모름.. 그냥 그때그때 내가먹고 싶은걸 시키는거임.

그리고 음료도 시켜야하죠?

좋았어 이뻐보이는 노을석류 너로 정했어!!

창가자리였다.

창가자리라 좋은주 알았는데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힐끗힐끗 처다본다.

눈도 마주처준다. 멀뚱멀뚱 처다봐주자 그러면 밖에서 그사람이 당황해서 잽싸게 고개를 돌린다.

우리가 간날 똥파리가 한마리 윙윙~ 이테이블 저테이블 날라다녔어요. 그 똥파리와 사투를 버리고 있는 시점에 메뉴 등장!!

두둥 맛있어 보인다. 푸짐해보인다. 어서먹고싶다.!

음 역시 파스타여도 고기가 들어가야해요. 그쵸 여러분?

고기의 선택은 언제나 옳습니다.

사실 명란파스타도 맛난곳 많은데 명란파스타는 ㄱㅇㅁ 여기가 유명함.

아시나요? ㅋ

카레가 나왔어요 카레가~

우리가 수저로 떠서 밥 비벼먹는거 맞죠?

나 그렇게 먹었는데

내가아는 카레먹는방법으로 먹는거 맞겠죠?

알게모야 ㅋㅋㅋ 뱃속에 들어가면은 다 섞여요!!!

아니면은... 먹는법좀 알려주세요.

이거는 고기에요 고기

고기가 이미 있었는데, 고기가 매운맛 달달한맛 2종류로 위아래나누어져있더라고요.

저와 함께한 1인은 서로 자기쪽 맛만보다가 다먹고나서 가운대 쯤에서 만났을때 고기가 2종류였다는것을 알아버렸답니다. ㅋㅋㅋ

석류주스 석류석류~

비쥬얼이 참 이쁘네요.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합니다. 이렇게 이쁘게 생겼으니 말이죠!!

★★★☆☆

매우 맛있었고 사진찍기 좋은 비쥬얼이었다. 나온 메뉴들을 싹싹 빈그릇까지 먹을기세였음.

실내분위기도 매우 아기자기하고 이뻤어요. 커플들이 많았고 커플들을 위한 장소였음.

다만, 우리가간날 똥파리가 자꾸 우리테이블와 좌우 앞뒤로 날라다녀서 테이블사람들의 신경을 한몸에 받아갔는데 그부분이 별하나 감점.

그리고 나머지 별하나 감점은, 기프티콘 요즘에는 금액대에 맞게 다른 제품이나 주문 해주는 업체들이 많은데 토끼정은 유두리없음 딱 그메뉴만 가능하다고 함. 그래서 1개더 감점

어쨋든 맛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