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을지로 '장만옥' 솔직한 후기.

찐 삼백 2020. 3. 15. 22:28
728x90
반응형

을지로 중국집으로 유명한 그곳을 가보다.

사실 중국집.. 짬뽕, 짜장을 생각하고 간건 안비밀 ㅋㅋㅋㅋ

나에게 중국음식은 짬뽕, 짜장.. 그리고 탕수육, 깐풍기까지만 머릿속에 있다.

장만옥 찾아가면서 사진등을 많이 찍고 싶었는데..

그러지못했다. 날이 추워가지고.. 언능 들어가기 바빠서 깜빡했다. ㅋㅋㅋㅋ;;

위에 사진을 보고 잘 찾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어렵지 않기 때문에 잘 찾아가실꺼라고 믿는다. ^^

등이 빨갛다. 정육점인가? ㅋㅋ

메뉴가 짱많다. 마실거리도 많다.

사람은 더많다.

코로나가 맞나 싶었다. 아마 나말고 방문한 모두 같은 마음이었겠지?

우리는 새우춘권? 이거하고 마늘쫑 뭐를 시켰다.

나 왜 위에 메뉴판에서 메뉴를 보는데 그 메뉴를 못찾겠지?

갑자기 눈이 어떻게 되었나?

아아 산동식 마늘쫑면!!

어쨋든 짜잔하고 등장, 안에 내부를 찍고싶었는데 모든테이블이 다 차있어서;; 사람들이 기분나빠할까봐 못찍었어요 ㅜㅠ

(마스크 줄 찍다가 후유증일까요? ㅋㅋㅋㅋ)

이건 새우춘권!

이녀석 겉은 바삭 가운데는 촉촉 ~

맥주안주로 딱이었다. 약간 그냥 근데 겉부분은 모랄까 아무맛도 없는거같은? ㅋㅋㅋㅋㅋㅋ

어서 가운데를 먹어야겠다라는 생각으로 겉부분을 먹어나간거 같다.

4피스가 나오는거 같다.~

2번째 산둥식 마늘쫑면

사실 이녀석을 먹으려고 간거였다. 두둥 !!

이녀석 근데 너무 빨리 눌러 붙고 불어버리는거 같다..

이야기하면서 먹는게 아니라 원래 밥처럼 빠르게 헤치워야 하는 녀석인가?

몇 젓가락 못먹고 탱탱 불어서 그냥 거이 그대로 남기다 시피 하고 왔다...

평가

★★☆☆☆

음.. 그닥 나는 잘 모르겠다.

기타

분위기가 오묘하고 신기하다. 한번쯤 들를만하다. 사진맛집이며, 블로그에 올리기에 좋아보인다.

요즘 힙지로 식당들을 순례하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것같고 힙지로는 코로나19에도 사람들이 많은거보니 검색해서 찾아오는 분들도 다수인듯하다.

한번쯤 방문해볼만하다! 사람마다 평가의 기준과 맛의 기준은 다르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