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모든 스타벅스는 1층에 있는주 알았지요~

찐 삼백 2020. 3. 27. 13:25
728x90
반응형

나는 스타벅스를 항상 1층에서 보았는데??

물론 1층부터 ~쭉 사용해서 4층까지 사용하고 이런거는 당연히 많이봄.

또는 백화점이나 엄청큰 상가등에서 1층에 불가한경우에 있는경우도 많이봄.

그런데 덩그러니 2층에만 있는 스타벅스는 처음보는거 같았습니다.

기프티콘 선물받은게 있는데 1년도 훨씬 넘은건데 내돈내고 스벅을 먹을일이.. 많이 없어서..

이제야 사용하게 되었어요.

이상하게 근 몇년사이에 계속해서 커피집가면은 얻어먹었네 엄청 오래동안이나... ㅋ

종각에 있는 스타벅스인데요.

이곳은 신기하게 스타벅스가 2층에 있어요. 1층에 매장이 없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신기했어요. 2층에 있는 스타벅스는 저는 처음 보거든요 ^^

 

안에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꽤 많아서 항상 놀라요.

스타벅스만큼은 '코로나19 안전지대'라고 불려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정도로 말이죠 ㅋ

저는 얼른 가지고 나가려고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

 

그나마 사람들이 많이없는 테이블 근처로 슉슉 기다리고 있기.

괜히 사람들이 많은쪽은 요즘에는 꺼려지더라고요.

나름대로 거리두기를 실천 중...

 

기다리는 동안 화장실 갔다가 자리 뺏겨가지고 ... 화장실 바로 앞자리로 옮겼어요.

화장실 앞자리만 빼고 자리는 꽉차있어서 너무 슬펐답니다.

저는 화장실 바로 앞자리는 싫어하는 편이거든요 ㅋㅋ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얼른 겟겟 해서 나왔습니다.

2층에 있어서 많이 신기했던 스타벅스 ~

저는 요즘 여기를 가끔 출몰한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