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케이크를 아침에 켜는 집이 있다? 없다?

찐 삼백 2021. 5. 24. 10:02
728x90
반응형

우리집은 케이크를 아침에 켭니다.

생일축하 합니다.~ 생일축하 합니다.~

이유는? 저녁에는 다같이 모이는 시간이 너무 늦거든요. 동생은 장사를 하니까 많이 늦게오니까 아침에해야지 4명이 모두 모일 수 있어요.

그래서 조금은 다르게 아침에 케이크를 불지요.~

아침부터 케이크 먹을 수 있냐고요? 사람이 다 닥치면 먹기는하더라고요. 그래도 그냥 케이크불고 저녁에 먹어요 ㅎㅎ

촛불만 호호 불고말이지요.

갑자기 논란이 붙은 1개의 논쟁 내가 사진 잘찍었다. 아니다 내가 잘찍었다. 그랬지요. ㅎㅎ..

여러분은 아래사진 2장중 위,아래 중 어느게 더 잘 찍어보이나요?

그리고 제가 찍은 사진은 무엇일까요?!

이렇게 또 행복한 하루가 시작될겁니다.

이번주도 모두 좋은 한주를 만들어봅시다. 우리는 이번에도 잘될거에요.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그런 기운을 가진사람을 함깨한다면은 우리는 더욱 행복해질겁니다.

오늘부터 오늘일기 챌린지도 다시 시작하는데요. 많은분들이 함께 좋은결과물 끝까지 완수할 수 있도록 저도 응원하고 함깨 영차영차 해보겠습니다. 우리 이번에도 잘 해낼거에요 ^^ 토닥토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