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백신예방접종 대상자가 내 옆에 있으신가요?

찐 삼백 2021. 5. 15. 20:10
728x90
반응형

코로나 백신 접종하셨나요?

하신분도 못하신분도 있겠지요. 그럴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대상자가 아닌지 못했어요.

저희 아빠도 이번에 사전예약기간이 나오고 대상자가 되었어요. 주민등록상 59년생으로 되어있으니 5월13일 부터 6월 3일까지이네요.

아빠가 걱정이 많지만 그래도 맞아야겠죠? 아자아자

사실 아빠는 맞고싶은 회사가 있는데 못맞아서 더욱 그런것일 수 있어요 이해해 이해해

자 여러가지 방법이있어요. 저처럼 온라인으로 예약을 할수도있고 동사무소를 가도해주고 근처 병원을가도 예약이 가능한듯합니다.

우리여러분들은 참고하셔서 조금더 본인에게 편한쪽으로 예약을 하시기바랍니다.

(예약관련사이트는 본문 하단을 봐주세요)

혹시 본인이 사전예약기간대상자가 맞는지 또는 부모님이나 할머니 할아버지가 대상자인지 긴가민가한다면은 사이트내에서 대문배너로 잘 나와있으니까 참고해보세요. 설마 아래 사진보고도 모르시는분은 없겠죠? ^^

예약은 본인예약도 있지만 대리예약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연령층이 높은만큼 온라인 예약의 가능성이 낮을 수 있는데 그것을 보완하기위해서 대리예약을 가능하게 해주는것으로 보여지네요.

대리예약을 하는경우에도 본인인증이 필요하니 휴대폰이나 인증서를 꼭 준비하라고 적혀있네요. 잊지마세요 ^^

그럼 본인에 맞는거 선택!

이것저것 맞추어서 작성을하고나서 잘되어있는지 예약조회/취소에서 한번더 확인을 해보지요.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준비해서 나쁠것은 없으니까말이죠.

고고고

의료기관 찾기도 있으니까요.

참고해서 장소를 정하면은 더욱 좋겠지요 ?^^

백신예약하러가기!

https://ncvr.kdca.go.kr/cobk/index.html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ncvr.kdca.go.kr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48954362

 

재택근무, SNS부업 등 고수익의 근원은 리셀러수익

재택근무, sns부업등 저도 많은 이야기를 보여드리고 있지요. 많은분들이 물어보는 가장 큰 질문이 진짜 수...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