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네이버페이를 기프티콘처럼 선물해 보았나요?

찐 삼백 2021. 5. 13. 23:28
728x90
반응형

네이버페이 선물해보셨나요?

저도 1번인가 해본 기억이있네요.

왜 선물하냐고요? 내가 써야지? 또 그것도 맞는 말이네요?

저도 그럼 제가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어요 ㅋㅋㅋㅋㅋ

어쨋든 선물은 쉬워요.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있으면 된답니다.

자 선물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선물을 해본적이 없으시다고요? 그렇지않아요. 기프티콘 많이 선물하자나요. 마찬가지라고 보면은 됩니다.

그럼옆에 창이나오는데 받는사람과 선물할 포인트를 선택해주세요~~~

카페에서도 검색이 되는군요?

카페에서 검색해서 선물을 해줘보죠 그럼

저는 삼백주식SOS Smart개미 차트를 알아가는사람들중에서 선물을해봅니다.

부자됩시다.!!!

1000원을 드리지만 바카스 1개라도 사먹어보셔요 ^^ ㅎㅎ

보냈어요.

친구에게 다시 알려주기기능도있네요.

근데 주의하세요.

잘못 지정할 경우에 환불이 되지 않는다고해요 조심조심해야겠쬬 확인 또 확인!!

그러면 상대방은

선물함으로 들어갑니다.

네이버페이에서 선물함으로 들어가야지 되겠죠?

받은선물은 수락을 해야지 됩니다. 수락을 안하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아차차 본인에게 선물하는건 안되요;;; 참고하세요.

네이버페이 참 점점 그 확장새가 커지고 있는데요.

나중에는 기프티콘처럼 네이버페이 선물하는 시대가 빠르게 올까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48954362

 

재택근무, SNS부업 등 고수익의 근원은 리셀러수익

재택근무, sns부업등 저도 많은 이야기를 보여드리고 있지요. 많은분들이 물어보는 가장 큰 질문이 진짜 수...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