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중단되었던 네이버의 오늘일기 챌린지

찐 삼백 2021. 5. 19. 23:39
728x90
반응형

한번 호되게 당한 네이버 블로그팀

저도 태어나서 이정도의 네임밸류 가진 기업이 이런식으로 ;; ㅋㅋ 일시중단하는것은 처음봤기에 많이 당황했는데요.

얼마나 본인들의 예상과 다르게 폭발적인 관심과 또 한국인의 빈틈 응용활용도였으면 그랬을까 생각을하면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저도 사업이란것을 운영하고 기타 여러가지를 많은분들에게 보여주지만, 진짜 깜짝깜짝 놀랄만한 발상을 가지신 분들이 나와서 당황하곤 하거든요.

그래도 뭐 그런분들이 그런걸 발견한것도 ;; 다 나의 불찰이니 그분까지는 적용하고서 그다음부터 수정을 하는식으로하는데.. ㅋㅋ 네이버가 그것보다 못한 방법을 사용할 줄이야~~

쨋든 여론과 언론에까지 이곳저곳 알려지며 다시 오늘일기 챌린지가 시작하게 됩니다.

이미 많은분들이 블로그등에 글을 작성하였기에 많은 분들이 아시고 있겠지만, 혹시라도 저와 같이 블로그 생활을 하는 분들중에서 아직도 정보를 모르고 있는분이 단 1분이라도 있으실지 모를까봐 글을 적기도하고 그냥 자기만족용으로 적어내려갑니다.

참여기간이 다음주 월요일부터에요. 꼭 잊지마시고 다들 알람등록해두시기 바래요 ㅋㅋㅋ

한가지 놀라운점은 이벤트 대상자가 전 블로그 네이버 회원이 아니라는 점이에요.

저번 이벤트당시 3일 참여했던 사람들로 한정하였습니다.

이부분이 매우 저는 의외이더라고요.

참여대상자인지 본인이 햇갈리신다면은 공식 블로그 글 들어가서 참여대상 확인을 꼭 눌러보세요.

참여대상도 아닌데 혼자 기대에 부풀어서 참여하고 나중에 알면;; 얼마나 속상하겠어요.

저도 1000포인트를 이미 저번 중단당시에 받았기에 해당된다고는 알고있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눌러보았어요.

역시나 저는 참여대상이 맞았습니다. ^^~

24일부터 열심히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자아자!

세부일정들도 조금 구체적으로 이미 제시가 되었어요.

뭐 N포인트를 획득하는것도 중요한데 또 그 지급시기를 말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사전에 꼼꼼히 다시 재정비한 흔적이 느껴지는군요.

저는 사실 이번 다시 나온것중 이 100분 추첨 이게 가장 끌려요

물론 저는 될 가능성이 없겠지만 상당히 받는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을것같다는 생각을하네요.

이부분 매우 부럽습니다. 미리 누군가가 될지 모르지만 말이죠 ^^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하는 블로그 챌린지!!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적어도 저는 끝까지 무사히 완수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자아자 모두 파이팅!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51722402

 

초기비용이 없어도 되는 부업은 ADPICK(애드픽)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문의가 와요. "삼백님 월급 또는 본업수익 이외에 다른 어떤 수익을 가지고 싶...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