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저도 신청해보았어요.

찐 삼백 2021. 5. 6. 22:42
728x90
반응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저는 우선대상자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거의 포기를 하고 있던 상태였지요.

그런데 4월 26일? 저에게 문자가 한통왔습니다.

확인지급신청대상자이니 확인하라는 문자였습니다.!!

그렇다면 바로 들어가본다.

이 페이지 오랜만에 보네요. 처음에 대상자인가보려고 몇번 들어갔다 나왔다했던적이 있거든요. ㅎ

항상 지금은 대상자가 아니라는 답변만을 받았지요 흑흑흑

나도 우선지급 대상자이고 싶어요

어쨋든 문자가 왔으니 다시 확인을 해보았죠.

으으음? 그날은 나는 대상자가 아니라고 계속 나왔습니다.

그런데 그다음날? 몇일후에 들어가서 해보니까 그전과는 다른 문구가 생겼더라고요.

확인지급 대상이거나!! 이문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신청을 해보기로하였습니다.

저는 지원금 신청을 한적이 없기에 진행상태는 미신청으로 나오고있네요.

일반업종 매출 감소 대상이었습니다. 저는~

일단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신청은 해봅시다.

이것저것 입력하고 확인하고 신경써야할것이 많군요!

다 그래도 확인합니다.

혹시라도 잘못된건없나 꼼꼼히 봅니다.

내가잘못해서 혹시라도 나보다 더 필요한사람이 떨어지면 안되니까말이죠.

다 확인했다. 그러면은 신청을 누릅니다. 신청신청

가자 모든지 그냥 신청하는건.. 좋네... 참.. 사람이란게

여러가지 유형이 있더라고요.

저는 다 해당이없습니다.

기타유형에 무엇이있냐면 아래와 같은것들이 있어요.

해당되는것은 있는지 아니면 없으신지 기타등등 확인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확인하고 다시 돌어와보았더니 진행상태가 미신청에서 작성중으로 바뀌어있네요.

등록완료 상태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것인가?

제가할 수 있는 등록은 다 하였어요 어잿든

아 마지막에 만약에 되면은 입금받을 계좌정보도 기입해야하는군요.

기입해봅니다.

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닥

그리고 신청완료를 눌러주세요.

신청이 완료되었어요.

이제 접수는 끝났으니 다음에 할일은 기다리는것뿐.

모든것은 이제 접수 확인자의 뜻에 달려있느니~

접수를 하면은 검증진행을 거치고 승인완료가 됩니다. 승인완료에서 지급까지는 1일정도가 걸리는거로 보여요

다른 받은 분들의 글을 보면은 말이지요.

그리고 이후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

이미 결과는 나왔는데요. 여러분들은 제가 어떻게 되었을꺼같은가요? ㅜㅠ

 

 

다른이야기 읽어보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745533050

 

재택근무,주부부업, 직장인투잡, 대학생알바 실체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점을 조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혹시라도 궁금증이 해소되...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