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최근 본 영화 미나리, 승리호, 지푸라기라도잡고싶은짐승들

찐 삼백 2021. 4. 23. 11:51
728x90
반응형

제가 최근에 본영화는?

첫번째 미나리!

미나리 작품상들을 휩쓸었다고해도 매우 챙겨보았지요!

하지만, 너무 잔잔해서인지 저는... 살짝 지루했어요. 물론 끝까지 완주는 했지만 말이죠 ㅎㅎ;;

근데 대부분 제 주위분들의 반응도 비슷하더라고요.

물론 온라인에서나 친하지 않은 타인에게 말할때는 매우 즐겁고 재미있게 봤다고들 말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승리호도 봤었지요.

넷플릭스 개봉?! 신박한 시도였다고생각하고 한곡 우주영화!! 매우 멋져요.

재미있게 잘보았어요.

유해진의 로봇 ㅋㅋ도 신기했고요.

다만 결과 10분을 못봤는데 ;; 그거 언제보지 봐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쿠팡에서도 이제 영화를 하나봐요? 들어가서 모볼까하고 보다가 이름이 되게 길고 절박해보이길래 시청

음..... 그렇습니다. 2018년 개봉인데 내가 모르는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

평점은 8점이군요!

나는 그냥 웃고 떠들고 로멘스, 코미디 이런 영화들을 좋아하는거같아요 ㅋㅋㅋㅋ

몬가 영화에서까지 스트래스 받기는 싫은 그런느낌이랄까요? 힐링을 받아가고 싶음.

모두 맛점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