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나의 마음관리 방법 1가지~

찐 삼백 2021. 4. 20. 14:00
728x90
반응형

저는 저의 권리를 찾으면서 마음관리를 합니다...

그냥 내가 놓치고 흘려보낼 수 있는 권리들이 우리 주변에는 많이 있어요. 그런것들을 하나하나 정상 반영? 시키면서 내가 가져갈 권리를 챙기며 말이죠.

그중 하나가 ㅋㅋㅋ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이에요.

가끔 현금영수증해주세요. 하면은 네~ 이렇게 말하시고... 자진발급으로 끈어주시는 경우가 있어요 ;;; 조금당황스러움 저 번호 말할준비 되어있는데, 그런경우에 현금영수증 문의 126-1-1 이나 홈택스를 들어가서 처리를 할 수 있는데요.

저는 그런것들을 모아서 홈택스에서 처리를 하고 있답니다.

홈택스 클릭~

소비자등록 사업자등록등이 있는데 '소비자 등록'으로 가서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업자등록은 사업자들이 하는건가? 약간 나도 이부분이 햇갈림.. 그냥 소비자 등록으로 가서 등록을 매번 함.. ㅋㅋ

승인번호 입력을 해보아요.

승인번호 입력하고 거래일자 선택하고 금액을 누릅니다. 금액은 결제대상금액을 누르면 되요.

가끔 안된다고 막 물어보는분들이 있으신데 결제대상금액이아니라 받은 금액이나 기타 다른 금액을 적어가지고 안되는경우가 있으니, 내가 선택한 금액이 결제대상금액인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나도 가끔 멍때리고 여러개 입력하는 도중에 오류나는게 있으면 10에 9은 그런 문제로 오류가남)

정상적으로 다 기입하면은 등록완료가 됩니다.

그러면은 다 등록이 된거에요. ^^

다입력하고 정상적인 상태라면은 아래와같이 조회하기 클릭시 결제일시, 가맹점명, 사용금액 , 승인번호 등이 나오게 됩니다.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을 받은 날, 당일은 조회가 안되기에 발급일 다음날에 조회 및 등록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6^

그러면 우리는 다른 마음관리 이야기로 만날날이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렇게 저의 마음관리를 하나합니다. 아~ 알차게 무엇인가 내권리를 찾았어!! 하고 말이죠.

다른 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722

 

4월 애드포스트 1,2주차 수익과 3월분 수입예정 금액!

애드포스트 4월도 벌써 절반이상이 흘렀어요. 시간이 정말 빠르지요? 저도 깜짝깜짝 놀랍니다. 4월 후반기도 과연 좋은 성적이 나와서 4월도 10만원 이상의 수익을 달성할 수 있을까요? ​ ​ 4월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