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태어나서 처음해보는 항공권예매.

찐 삼백 2021. 4. 8. 09:19
728x90
반응형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행기표를 직접 예약해보았어요.

항상 다른 사람들이 예약해주거나.. 그냥 대행통해서 결제만 하다가 이번에는 1부터 10까지 다 제 손으로 해보려고요.(물론 가본곳이 많지는 않음)

뭐 해외를 가는건 아니고요 ㅋㅋㅋㅋ

제주도요 추석에 가족이랑 처음으로 다녀오려고요. 아빠와 저는 제주도를 가본적이 1번도 없거든요.

우여곡절끝에 예약은 완료되었어요.

후.. 추석이라 그런지 상당히 비싸더라고요.

추석꺼를 지금 예약하려고하는데도 이미 자리들이 값싼거는 1도없고 .. 다 편도 10만원 이상 후덜덜...

연휴에는 다 이런거죠? ... ㅋㅋ

결제내역의 금액으로보니

아 블로그열심히해서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충당해야하나? 이생각합니다. ㅋㅋ

슬퍼말아요 우리~~ 더 많은 돈을 벌꺼니까요

돌아올때는 다른 항공사예약을 했어요.

왜냐하면은 시간대가;; 다 없어가지고 ㅋㅋ;;

근데 이렇게 해도 어차피 별 상관은 없는거죠 여러분??

저 처음예약이라 잘 몰라요~

돌아올때도 왕비싼 요금을 내고서 옵니다요 옵니다~

누군가의 귀성길이 항상 힘들었음을 ... 예측해볼 수 있네요.

예약완료.!

저 궁금한거 있는데 그런데 숙박들은 언제부터 예약이 가능합니까??

지금도 추석 숙박 예약을 받나요? , 렌트카는 언제 예약을 하면 좋은가요?

진짜 여행알못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많은 잇님들의 제주도 글들중에서 저는 어딜가면 좋을가요? 벌써 고민고민됨

다른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651

 

백광산업은 앞으로 오를 수 있을까요?

백광산업 이번주는 백광산업을 같이 보도록하지요. 백광산업은 한동안 우리 심화방에서도 추천주로 나오는 등 톡방에서도 활발히 이야기가 나오던 종목이었고 한동안 뜸뜸하다 최근에 다시 이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