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합격후기... 이벤트 작성하고 4개월째 아직도 상품 못받은 썰~

찐 삼백 2021. 3. 30. 21:25
728x90
반응형

정말 실망했다.

완전 실망했습니다. ㅋㅋㅋㅋ...

토사구팽인가?

의도적으로 답을 받지 못한다고 느끼고 있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항상 공부할것이 있으면 여기에서 들었었는데 적어도 이곳에서 하는건 말이죠...

참 어이가 없어요.

31회 공인중개사 합격 후 이벤트에 참여를 했어요.

많은 이벤트가 있었어요.

카페에 합격수기 3곳에 쓰는거 / 나는 []이다. 관련해서 사진찍어서 올리는거 등등등.

근데 다 제출 정상적으로 했는데 지금 결과 발표가 나고 4개월이 다되는 시점까지도 저는... 그 참여한것에대한 상품을 못받고 있는거 같네요.

씁쓸하군요....

분명히 처음에는 답변이 무지막지하게 빨랐어요.

그리고 저는.. 분명히 이 추가적인 질문도 읽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번도 문의나 기타등등 누락하는걸 잘 보지 못했으니까요.

그리고 지금도 누군가의 질문에는 답변을 해주고 있을거고요.

오늘 추가적으로 빨리 답변 해달라고 다시 달면서 블로그에 글도 올립니다.

2월 11일 질문을 올렸고 많이 바빠서 그런가보다 하고 너그럽게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3월 18일 추가적인 독촉에는 답변도 하지 않았으며 과연 12일이 더 흐른 30일에 작성한 댓글에는 어떻게 응답을 할까요? ^^

합격후기는 후기대로 카페들에 작성하게해서 브랜드 이미지는 드높게고.. 참 씁슬하군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004

 

[합격후기] 공인중개사 31회 시험 '가채점 결과'와 '나의 생각'

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자격시험을 공부해본 삼백입니다. ​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1년동안 공부를 한다는건 정말 힘든 시간일 수 있었는데 의도치않게 밖 세상과 차단되는? 코로나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