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부가가치세 신고기간과 블로그수익은 종합소득세 신고

찐 삼백 2021. 4. 25. 22:19
728x90
반응형

나는 세금을 잘 납부합니다.

먼저 나서서 왜 나는 고지서 안오냐고 전화도 해서 물어봅니다.

하지만 나는 예정신고 대상자가 아니게 되었어요 ㅜㅠ

너무 적은 수익이 나고 있는게 원인인가봐요 흑흑흑 ㅋㅋ;;

더 열심히 살아야겠지요?

부가가치세 신고납부기간이 내일 4.26까지입니다.

혹시라도 대상자인데 안하신분이있으면 하시기바래요 무브무브

신고하기전에 주요 자료 조회서비스 이런거 확인하는거 좋아요.

너무 미리 시작해도 제공 일정이 아직안되어서 멈춰야하는경우가 있거든요.

저도 처음에는 빨리빨리 하면서 넘 일찍했다가 몇번 제공 예정일을 기다렸던 기억이 있어요!

부가가치세는 부가세와는 다르답니다. 하지만 대부분분들이 이해하지 못하죠.

그래도 다른건 다른거에요!

일반과세자와 간이과세자인지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간이과세자는 제가 하는 업종에서는 안되요. 참 슬프게도말이죠. 제가하는업은 일반과세자가 되어야합니다.

개인사업자는 부가가치세법상 영세율 및 시설투자환급인경우에만 예정신고를 할 수 있다내요??

저는 대상자가 아니었던것입니다. ^^~~

과거 주요사용내역을보니 저는 확정신고만을 열심히 했었군요.!!

이게 거이 6개월에 한번씩하니까 햇갈려 햇갈려요!!

그래도 이번에 안해도되니까 괜히 기분좋다. ㅋ

우리여러분들도 세금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저는 조금 알아요.

다음달은 5월 종합소득세 신고가있어요. 저는 세무사무소로 찾아가는 달이네요 ^^;;

종합소득세는 저는 이제 혼자서는 하기가 어려워졌어요.(작년기준) 왜냐하면 사업소득 이외에 사업자없는 소득이 있기 때문이죠.(재택근무 등)

모두 다음주도 파이팅합시다. ^^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185589612

 

애드포스트 액수가 높아 내년에는 종합소득신고 해야된다.ㅜ

애드포스트 수익이 어느세 세금을 떼일 정도의 수익이 나기 시작했다. 9월이었나? 그때부터 관리를 해주고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