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막걸리와 족발의 조합은?!

찐 삼백 2021. 5. 3. 22:38
728x90
반응형

강남, 서초를 걸어요. 제가 걷던 이유인 곳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많은 이유가 있어요.

하루 2만3000보정도를 매일 걸었지만, 중개계약을 1건도 하지 못했지요.

그래서 옮기기로 했어요. 구조가... 아니다아니다. 좋아요 좋아 제 능력이 부족했어요 ㅎㅎ

막걸리~ 장수?를 우리아빠는 좋아합니다. 그이유는?!! 싸섴 ㅋㅋㅋㅋ

그리고 미니족발을샀어요. 아빠가 미니족을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슈퍼에서 파는 말이죠. ㅋㅋ

족발집에서도 미니족 파는데~

미니족 뜨든

미니족짱맛이죠. 저도 잘 알아요.

맛있어요. 그치만 이를 크라운씌우고나서는 잘 이쓰는음식을 못먹어요 ㅜㅠ 혹시나해서.

아아 그리고 미니족 냉장제품 하면은 꼭... 의견 불일치가 생겨요.

전자랜지에 데우는거냐 아니면 그냥먹는거냐 하고 말이지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아빠는 그냥먹는거다. 저는 고개를 갸웃?!

그런데 세상에나마상에나 이런 고민을 하는 사람이 많은게 분명해요 적혀있더라고요.

전자렌지에 데우지말고 그대로 드세요. 라고 말이죠!!

그대로 먹을 수 있도록해주세요.

그대로먹어야지 그 미니족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오 좋은게 소스들도 있어요.

와사비소스, 소스 세우젓 2종류이군요.

원하는대로 찍어먹으세요.

어느게 새우젓이고 어느게 와사비인지 모르시는 분 없으시겠죠?? 소스라니까 이것저것 첨부되어서 약간 색이 더 자극적이기는 하죠?

아 미니족 하나에 막걸리 2통 그냥 뚝딱이더라고요.

스트레스도 잠시나마 날리고 갑니다.

세상에는 참으로 많은일들이 있군요~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34584272

 

애드포스트 4월 3,4주차 수익과 4월 총 수익

안녕하세요 5월이 벌써 밝았네요. 4월은 여러분들에게 어떤 한달 이었나요? 저에게는 그다지 좋지는 않은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