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해장 하셔야 한다고요? 강남이시라고요?

찐 삼백 2021. 5. 5. 22:22
728x90
반응형

해장하기 좋은곳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간건아니다.

그냥 점심을 먹으려고 하는데 사람이 많았다. 그래서 들어가보았따. ㅇㅇ

그이름은 금송해장 몬가 간판이 매우 심플하죠?

제가 일하던 그 근처에 있던 곳에 맛난곳이 그래도 꽤나 있어요 숨은맛집 말이죠.

저는 일하는곳 근처에 여기가 매우가까웠는데요. (이제는 그곳에서 일하지 않음) 그래도 괜찬아요.

여기 빨간 메뉴? 흰색메뉴가 있는것으로봤어요.

아 먹으러가서... 사진을 못찍엇네 메뉴판이나 이런거를...

맙소사 맙소사~~

그래도 너무 모라하지마세요. 이때 정신이 워낙 없는 하루였거든요 ㅎ

저는 빨간 해장국을 시켰죠.

안에 사람들이 가득했어요. 다들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러 오나봐요?

맛은 어땟을까요? 저의 취양에 맞았을까요? 아니면 그렇지 않았을까요?

양념장이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장국을 잘 먹지를 않았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그래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먹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요?!

다만 저는 그냥 제가 맛있어하는 음식들을 먹을거에요~

해장국 보니까 술먹고싶네요?! ㅎㅎㅎ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34584272

 

애드포스트 4월 3,4주차 수익과 4월 총 수익

안녕하세요 5월이 벌써 밝았네요. 4월은 여러분들에게 어떤 한달 이었나요? 저에게는 그다지 좋지는 않은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