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돈카츠 맛집 저는 알고있습니다.

찐 삼백 2021. 4. 23. 20:27
728x90
반응형

때는바야흐로 돈까스덕후가 배고플때 돈까스 사보텐집을 발견했을 때!

그때 돈까스집으로 들어가줘야한다. 그래야지 가장 맛있게 돈까스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자 우선 샐러드? 양배추?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깨가 나왔습니다. 깨를 빻아줍시다. ^^~

샐러드에 소스는 무엇을 부어먹을지 본인의 스타일대로 정해주세요.

유자? 참깨? 저는 언제나 유자!!입니다.

샐러드에 돈카츠 소스?뿌리는분은 없겠죠?

돈카츠소스는 참깨를빻고서 거기에 부어주시면 됩니다.

음료수도 시켰어요.

음료수에 얼음 동동

이음료수는 무슨음료수일까요?!

자 빻을 준비 되셨습니까?

안빻으면 안되냐고요? 안빻아도 되죠되죠~ 갠취 존중합니다

빻아빻아 저는 아주 가루로 만들어버리죠 후훗 그냥 스트래스 푸나봐요

나와썽요. 돈카츠~

오 좋아좋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요~

저는 저 돈카츠 옆에 겨자? 저것도 좋아해요 ㅎㅎ

일식 밥은 참 맛난거같아요? 된밥 ㅋㅋㅋ

제주돈카츠!! 제주제주!! 마 나 서울에서 제주를 느낀느 그런 사람이야~

그리고 명란 돈카츠?

생김새가 신기하죠? 많이 보던 그런 카츠류는 아닌거같아요.

약간 짭쪼름 합니다. ^^

명란돈카츠 돈카츠

명란 좋아하시나요? 저는 명란 진짜 좋아해요.

만약에 저같은 사람이 많다면 명란은 씨가 말랐을거에요... 막이래 ㅋㅋㅋ

근데 명란돈카츠 아래에 저 막대기같은거 먹는건가요?? 요알못이라.. 알려주세요 ㅋㅋ

명란 근접샷!!

아 명란 훌륭했다.

나는 정말 진짜 좋아해요.

 

 

 

 

 

 

다른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228336923

 

비염에는 RESPURI '코세정용 분말'

크으 왔어나와 평생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그녀석이 말이죠.!언제나 언박싱은 신난다.​바로 코세정용...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