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토끼정 - 함박스테끼밥, 크림카레우동, 떠먹는치즈고로케 먹었어요.

찐 삼백 2021. 4. 16. 09:38
728x90
반응형

토끼정을 나는 반년에 한번씩 가는거같네요? ㅋㅋㅋㅋ 이번에는 대학로점으로 가보도록하지요 뾰로롱~

선물을주신 기프티콘을 사용하였드랬죠~

토끼정은 참고로 메뉴 변경이 안되고 기프티콘 그 자체만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이런부분은 다른곳을 좀 본받아서 바꿀 필요가 있어보여요.

저같은사람은 그냥 다 주는대로 먹지만, 못먹는 음식이 있을 수도 있자나요. ㅋㅋㅋ;;

그런사람들은 새거채로 남겨야할 수 있으니 경제적 손실~

토끼정 토끼정 대학로점 입구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몬가 토끼굴처럼 생겼나요?

메뉴판에서 볼 수 있는거는 음료선택?! 나머지는 메뉴대로~~ 픽을해야하니 볼것이 없다.!!

저는 무슨 음료를 시켰을까요?! 정답은? 두구두구두구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화장실을 가봅니다.

화장실은 정말 토끼굴인가보다. 지하로 내려가시면 되요~~

우리테이블은 1층~ 2층도 자리가 있나봐요?

안내해주는곳으로 와서 앉았어요.

한쪽부터 쭈르르르르 채워서 앉게하는거같아요. 이 빈자리들도 제가들어고나서 다 차게되었답니다.~

짜잔 음료가 나왔지요~ 무슨 음료인지 감이 안오신다고요?

그럼 글을 읽다보면 다시한번 무슨음료인지 알 수 있을거에요.

메인메뉴들도 등장!!

두두두둥

오 비쥬얼 좋다. 오 양도 많아보인다.. ㅋㅋㅋㅋㅋ

다먹을 수 있겠지요?

크림카레우동 크림 대박이죠? ㅋㅋㅋ

살찌는소리 들리신다고요? 괜찬아요 저는 살이 쩌도 되고 이거 먹는다고 저의 살은 사실잘 찌지않아요

살이 찌고싶드아!!!!! 더 고칼로리 음식을 달라!!!

이거 맛있더라고요? 좋았어 좋았어

떠먹는 치즈고로케

그냥 고로케아닙니다. 치즈고로케입니다. 그리고 달달한 설탕이? 뿌려져있는거같은데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맛있습니다.

메뉴중에서 이 고로케가 가장 먼저 동난거같습니다. 그만큼 맛있어서 그런거겠죠?

함박스테끼밥

토끼밥이어서스테'끼'가 들어간건가?

고기 맛나게먹었어요 냠냠냠냠

고로케가있어서 감튀는 별로 손이 안갔다고한다.~~

음료의 정체 영상을 보면 확인이 가능하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