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롯데리아 핫크리스피세트와 양념감자를 먹어보아요

찐 삼백 2021. 4. 21. 09:13
728x90
반응형

나는 햄버거를 그닥 즐겨먹지 않는다?(몬가 모순이 있어보이는군요)

근데 햄버거를 자주 먹으러갑니다. 왜냐하면은 오래 앉아있어도 누가 모라고 하지 않고 눈치 안주거든요;; ㅎ;;

롯데리아는 물티슈를 줘서 제가 자주갑니다. m사는.. 물티슈를 안주는거같아서..

핫크리스피세트 고고고고 m사보다 비쌈 흠흠흠

물티슈와 함깨 ~~

핫크리스피버거와 감자는 양념감자로 변경했습니다.

여러분은 양념감자 어느 맛을 좋아하시나요? 그리고 저는 어느맛을 좋아하게요?

근데 무슨맛있는지도 사실가물가물하다. 저는 치즈?

크리스피버거 두둥!!

정면샷 못생겼음. 내가사진을 잘 못찍음

그렇다면 입들샷?

입에들어가기직전 샷!!

훨씬 나은 모양이군요 ^^

치킨버거는 언제나 맛나다.

롯데리아가 분명 예전에비해서 많이 버거의 질이 좋아진거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타사를 이용하는 이유는? 오히려 타사가 가격이 더욱 매력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일듯싶어요.

그래도 나는 1,2층 전부사용하는 매장의 2층을 좋아하니까 이지점도 자주 간다.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370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 게임스톱처럼 공매도와 싸워 이길 수 있을까?

셀트리온 3형제 ​ 미국주식시장이 뜨겁다. '공매도'로 인해서 말이다. 사실 우리나라보다 공매도 시스템이 훨씬 합리적으로 잡혀있는 곳임에도 그런 논쟁이 있다. 아마 미국개미들이 우리나라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