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돈가스가 맛있었던 논현역 1번출구 그곳

찐 삼백 2021. 5. 7. 10:30
728x90
반응형

어느곳인가 저는 지하로 들어왔습니다.

돈가스를 먹기위해서지요.

때는 점심시간 ~~~ 하지만 너무 조용해서 혹시나 영업을 안하는곳인가 했다.

첫인상은 그랬다. 내가 뭔가 다른곳에 들어왔나?

그리고 아무대나 앉으래서 문앞에 자리에 앉았다. 혹시나 모를 경우를 대비해서? ㅋㅋㅋ (농담)

반대쪽도 텅텅텅~

분명히 지금 점심시간 맞는데.. 왜인지 잘 모르겠었어요.

가끔 가끔 이런 샹들리에 있는곳에서 와인마시면 괜찬겟다라고 생각한적있는데 돈가스를먹으러 올줄이야 후훗~

돈가스가 나왔어요.

오홍~ 제가 방문할당시에는 오픈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돈가스 + 스파게티 + 콜라에 1만원인가 그랬어요 두둔!~지금은 금액이 올랐을겁니다.

짜잔 그리고 메뉴가 나왔는데요.

놀랐어요 오 좋은데? 하면서 말이죠.

돈가스도 매우 흡족했습니다.

맛이 좋았어요.

소스도있고 스파게티에 찍어먹어도되고 여러모로 말이죠. 훌륭해훌륭해

손님이 나밖에없는거 그거빼고좋네요 ㅎㅎ

돈카츠가 약간 핑크빛이 도는건 핑킹현상이죠?

그런거같아요 요즘에는 그런곳이 많더라고요.

스파게티 좋아요.

그냥돈까스만 있어도 가격이 좋았다고 생각하는데 이벤트라 그런지 확실히 더욱 푸짐하고 이정도면 정말 매우 좋은 구성에 퀄리티라고 생각해요.

저는 돈가스 찍먹 부먹파에서 찎먹파인데 여기는 찍먹파로 나와서 너무 좋아요.

찍먹찍먹 사랑입니다.!!돈가스의 바삭함이 있자나요!!

부먹은 그 바삭함이 갈수록 사라짐 ㅜㅠ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상이 너무 낮아서 너무 숙이고 먹어야합니다.

그점이 가장 아쉬운점이에요.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은 조 높은 테이블에서 먹을걸 그랬어요.

이곳은 말이죠.

논현역 1번출구 투썸 아래 지하1층이에요. ^^;;

이름을 모르겠네요.

어쨋든 이벤트가격대로라면은 정말 매우 퀄높으면서 훌륭하고 가격도 좋은 곳입니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34584272

 

애드포스트 4월 3,4주차 수익과 4월 총 수익

안녕하세요 5월이 벌써 밝았네요. 4월은 여러분들에게 어떤 한달 이었나요? 저에게는 그다지 좋지는 않은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