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 서초 초심이 기억나는 이동거리?! 4.19.

찐 삼백 2021. 4. 20. 09:25
728x90
반응형

초심이 되살아난 하루!!

의도한건 아닌데.. 그렇게 되었다.;; ㅋㅋㅋ

저는 삼성동쪽에서 원하는것을 하나 찾으려고 했는데요.

갑자기 논현역에 제가 갈일이 생겨서;; 갑니다욧~

의도치않게 처음에 제가 막 걸어다니는 그런 코스들이 되어버린 하루가 아닌가 합니다.

지도 중간중간에 별표가 모냐고 하는분들이 있는데 제가 밥먹은?? 곳들과 이용한 상점들이에요. ㅎㅎㅎ

제가 강남경제를 많이 살리고 있습니다..

코스가 큰길위주로 걸었는데 그이유는 이동경로가 상당히 멀었기 때문에 어쩔수가 없었네요.

삼성역에서 이면으로 주룩주룩하면서 강남쪽으로 가려했는데 코스가 변경되면서 조금더 빠르게 가야했거든요.

삼성역

그곳은 언제나 내가 나가면은 하늘이 참 맑고 하늘하늘하다. ^^

좋다 좋아

날이좋으니까 건물을 닦는 그런 모습도 보게 되네요. 제가 예전에도 한번 여기왔을때 건물 청소장면을 봤던걸로 기억하는데 이곳은 정말 건물에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곳같아요. ^^ 깨끗한 건물에 갈때는 뭔가 들어가는 사람들의 기분도 더욱 좋다는것을 아시는 분인가보다.

내가 이 길을 쭉 따라서 강남까지 가려고 했었는데 결국에는 일정이 바뀌기는했지만, 그래도 더욱 열심히 한 하루가 되었던거같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야 할 날들의 투성이지만 그래도 응원해주는 분들이 있다는걸 알기에 힘을냅니다.

모든지 처음부터 최고의 결과물을 얻는 경우는 많지 않다.

그냥 꾸준히하다보면은 이미 많은 사람들은 이탈해있다. 그리고 조금 더 나아가면은 정말 소수의 인원만이 남아있따.

우리는 모두 그 소수의 인원에 들어가보자요 ^^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716

 

강남구와 서초구를 걷자. 서초구와도 친해지고싶다~

4.16. 서초구쪽 너무 안와서 섭섭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있으셔서 제가 서초구쪽을 많이 가려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그런데 자꾸 강남쪽으로만 가게 되네요 ㅎㅎ;; 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강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