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 서초를 걸어요. 서초구 용의허리근린공원 좋은데요?

찐 삼백 2021. 4. 16. 07:44
728x90
반응형

서초구 무심한듯 지나쳤지요?

섭섭하지 말아요~~괜찬아요 그럴 수 있어요 ^^

제가 서초구를 많이 갈게요~~ 밥먹을때가.. .강남구에비해서 많이 부족한거 같아서 그래요 그래서 내가 덜가는 거에요.. ㅋㅋㅋ

서초구를 의식적으로 생각하고 돌았는데요. 아무래도 아파트 단지들이 많다보니까 빠르게 빠르게 돌게 되는거 같아요.

용의허리근리공원에서 잠시 휴식도 취하고요. 다시 이렇게 돌다가 강남구쪽으로 가서 밥을 먹게 되더라고요.

다음번에는 조금더 멀리 나가보아야겠어요. 그래야지 내가 원하는 사무실과 상가들을 더 많이 볼 수 있을거같네요.

용의허리공원 앞쪽에서 찍은 빌딩숲들.

허리공원은 큰건물이 저쪽으로 없어서 뭔가 탁트여서 좋더라고요.

왜 여기는 높게높게 안올라가고 있는걸까요?~~~~

하늘은 맑기도하구나~

카드등록에 실패하였다고해요.

무슨카드등록이냐고요?

저 저번 H글에서보면은 신세계상품권 3만원 받았는데 신세계백화점까지 갈일이 없어서... 그냥 스벅 쿠폰이랑 다른분이랑 당근을 통해서 교환했어요.

근데 어제 스벅어플.. 완전 대기시간 길더라고요... 어쨋든 고객센터 문의하니까 직접 직원이 등록해서 넣어주더라고요.

근데 몬가 손해인거같아. 무료쿠폰 이런거 하나도 없어 ㅜㅠ ㅋㅋㅋㅋㅋ

(자세한 내용이 궁금한 분은 저의 H 관련 글을 읽어주세요)

벌써 한주의 마지막 금요일이 다가왔네요. 후~~

참 시간이 빠르게도 흘러가네요.

우리여러분들도 한주의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힘이 들겠지만 조금만 더 의쌰의쌰 해봅시다.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702

 

한티역쪽으로 걷자. 2번째인가 ? 강남 서초 사무실과 상가를 찾아서

한티역 이쪽으로는 잘 안오게 된다. 이유는 그 주변에 아파트들이 빼곡하게 있기 때문일것이다. 나는 상가와 사무실을 주로 보러다니고 주택은 보지 않기 때문에 더더욱 그런점들이 반영이 되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