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구에비해 서초구에 내가 좀 소흘했죠? ~ ^^

찐 삼백 2021. 4. 14. 08:08
728x90
반응형

강남구 서초구를 걸어요 인데 항상 강남구가 많다는 의견이 있었다.

나도 인정한다. 강남구에 비해서 서초구에 많이 소흘했다. !! 13일은 그래서 서초구쪽도 들렸다. 조금조금씩 더 멀리 들르면서 서초구쪽을 돌 수 있도록 하겠어요 ^^

참 고마운 또 다른 의견이 있었다. 내가 매일 이렇게 어디로 돌아다니는지 그리고 그 돌아다니다. 올리는 사진을 보고서 간접경험을 잘하고 있다는 분이 있었다. 물론 그런 댓글들이나 기타 메신저들이 많지만, 유독 한분이 생각나는 이유는? 그분이 아마 거동이 온전치 못하다는 이야기를 함깨 들어서 일것이다. 내가 누군가의 눈이 되어주고 있는거같아서 참 기분이 묘했다. 그분이 다른곳들도 올려주면 더욱 좋겠다는데 이것또한 서초쪽부터 시작을? ㅋㅋㅋㅋㅋ 항상 저도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는 이웃분들에게

요즘 계속 비슷한 코스만 돌고 있지요?

물론저도 어느정도 동선이 겹친다는것도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 블럭들에서 제가 찾고 싶은 무엇인가가 있어요.

그 보물찾기하듯 몇일을 돌고있는데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한 보물을 어서 저도 찾아보고 싶습니다.

나와라 보물아 기다리고 있다.!!

다 끝나고 집가는 길.

13일 어제는 버스가.... 배차시간이 왜이리 긴지? 그리고 버스가 꽉꽉찬 만원버스여서 ... 정류장에 문도 안열어주고 그냥 출발해버리더라고요.. 147번...

어쩔수없이 역삼역으로 그냥 지하철타고가기로 결정!! 그리고 지하철타고 행복하게 잘 갔다는 이야기~

역가면서 너무 푸르르게 나무들이 잎을 냈기에 찍어보았어요. 도시와의 조화가 그래도 잘 이루어져서 잘찍혔네요 ^^

오늘도는 와중에 서초!!쪽으로 넘어갔지요 ㅋㅋ 앞으로는 자주 넘어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너무 강남구쪽에만 집중한거 인정해요 ^^~~~

서초구 저 삼성타워 크으 거리가 상당히 있음에도 잘보이네요

나는 서초구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으락요? ^^

오늘도 힘!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691

 

4월 12일 비오는날도 강남,서초를 걷는다.

강남에서 있는 하루하루들 요즘에 잠시 텐션이 낮아진건 확실하다. 무엇때문일까? 피로군이 잘 몸에서 나가지를 않는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어떤 점이 나를 그렇게 만들었을까? 나는 정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