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구와 서초구를 걷자. 서초구와도 친해지고싶다~

찐 삼백 2021. 4. 18. 09:09
728x90
반응형

4.16.

서초구쪽 너무 안와서 섭섭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있으셔서 제가 서초구쪽을 많이 가려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그런데 자꾸 강남쪽으로만 가게 되네요 ㅎㅎ;;

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강남에 많아서 그런것도 있어요.

이상하게 강남구에서 날 필요로해~~??

별로 부담없는 이동경로 4 블럭;;;

사무실, 상가등을 보러 들어가기에 적은거리여도 시간이 많이 지체될 수 있어요.

단순 운동걷기가 아니여서 말이죠 ㅜ ㅠ

하늘이 한쪽은 시커멓고 한쪽은 해가 비치고

비가 올것같고 비가 안올것도같고 그런날씨

태극기가 그런 하늘과 하늘사이를 지켜보고있군요.

우리도 선택이란 순간에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밝은쪽도 어두운쪽도 정해지게 되겠죠?

강남 도로는 언제나 차가 한가득이다.

이사람들도 전부? 대부분! 일하는사람들이겠죠?

그럴거야 그럴거야 나도 차타고 다닐때이자나~~

저는 편의점에서 이 모바일상품권을 이용하러 갔다가 이용하지 못했는데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저는 왜 당황했을까요?

답은 다음에 이 모바일 글을 올리는거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로 안알려드림~~ ㅎㅎ

벌써 주말의 마지막 날이네요.

다음주는 더 좋은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708

 

강남, 서초를 걸어요. 서초구 용의허리근린공원 좋은데요?

서초구 무심한듯 지나쳤지요? 섭섭하지 말아요~~괜찬아요 그럴 수 있어요 ^^ 제가 서초구를 많이 갈게요~~ 밥먹을때가.. .강남구에비해서 많이 부족한거 같아서 그래요 그래서 내가 덜가는 거에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