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 서초를 걸어요~ U턴없이 직진이닭!!

찐 삼백 2021. 4. 22. 09: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백입니다.

우리가 이 카테고리로 찾아온지 얼마 되지 않은거같은데도 벌써 기간이 상당히 흘렀더라고요.

많은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신 덕분에 블로그의 퀄리티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어요.

저품질 블로그에서 조금조금 미약하지만 해소의 여지도 보이고 있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u턴은 없다. 나의 방향은 이미 정해져있다. 7호선 라인까지 걸어가잣!!

길을 가는 도중에 내가 보고싶은 곳이 있었다 그래서 딱 최상의 상황이라고 생각이들었다.

원래는 논현역으로가서 일자로 쭉 7호선라인을 돌파해볼까도 했지만 그냥 선회~

7호선라인을가다가, 르네상스 사거리에서 건물청소하는것을 또 보게되었다.

요즘이 건물 청소시즌?인가보다.

엄청나다.. 진짜 무섭겠다. 보고있어도 입이 떡떡 벌어졌다.

저거하시는분들은 생명수당까지해서 돈을 엄청 버시겠지? 라는 물질만능주의적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나를 보면서 잠시 ... ㅋㅋㅋ 숙연해졌다. 삼백아 속세에 물들지 말자.

아 부동산일에 있어서는 삼백말고 '백택'이라는 명칭을 써볼까 한다. 지금은 아직 시작단계기에 그런 이름이 무의미하지만 내가 어느정도 빛을 내기 시작할때 그때 쓸 명칭이다. '백택'

건물 엄청 좋죠? 얼마전까지 공사도 주변에서 하고있어서 상당히 어수선했는데 지금 보니까 진짜 찐 멋있더라고요.

나의 목표가 하나있는데요.

음 강남에서 하는 이일을 하면서 든생각인데, 테헤란로에 내가 관리하는 건물 하나 만들어두기 저의 버킷에 추가되었음을 알려드리죠 ㅎㅎㅎㅎ

꿈은 뭐 항상 말하지만 클수록 좋은거고 꿈꿔야지 무언가가 이루어질 수 있는거니까요

그럼 우리모두 목표를향해서 오늘도 모두 파이팅해보죠!

 

 

이전 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730

 

강남, 서초를 걷지 않았던 4월 20일!

강남, 서초를 걷는 일. 많은분들이 간접 경험을 통해서 좋은 호응을 보내주는 카테고리가 되기도 했는데요. 4월 20일 저는 강남,서초를 걷지 않았습니다. ^6^ 아래에서 보는거처럼 지도에 어디에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