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 서초 서초구를 집중탐방하다.

찐 삼백 2021. 4. 24. 20:19
728x90
반응형

강남과 서초를 걸어요.

서초구쪽 반포르 지나 고터까지 해서 걸어보았습니다.

많은분들이 운동으로 아직도 걷는주 답글을 적어주시는데 아니죠 ^^

저는 알아요 그분들은 댓글만 열심히 달아주신다는걸 말이죠~~ 그래도 감사합니다. 항상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말이죠.

고터쪽으로는 한번 갔던 기억이있죠? 강남, 서초를 걸어요에서도 다루었던 기억이있습니다.

오랜만에 갔고 이번에는 위쪽으로 걸은게아니라 아래쪽으로 걸었죠 ㅋㅋ

쪼금이라도 강남에 빠르게 도착하기 위해서? ㅋㅋㅋㅋ

고터의 상징!! 신세계백화점? ㅋㅋㅋㅋ

평일에도 사람이 정말 많지요.. 제가 간 이날도 사람이 짱많았던걸로기억합니다. 어디로 가야지 반대편으로 나가는지 몰라서 이곳저곳쑤시고 다닌거같아요 ;;;

결국 나는 반대편으로 나왔다. 육교가있는 그곳으로 말이죠. ㅋㅋㅋ

길해매다가 밥도.. 신세계백화점에서 먹었네.. ㅋㅋ

속쌍s ~~~~

철판볶음밥 9500원~~~

제가 오늘 두른 이루트는 아파트들이 많고 역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습니다.

그러나, 조금나오면은 전국연결망인 고터가 있고 또한 한강으로 나갈수 있는 길이 수월합니다.

바로 집앞에 역이 없다는거 정도? 하지만 우리집도 집앞에 역없음~ ㅋㅋㅋㅋㅋㅋ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736

 

강남, 서초를 걸어요~ U턴없이 직진이닭!!

안녕하세요. 삼백입니다. 우리가 이 카테고리로 찾아온지 얼마 되지 않은거같은데도 벌써 기간이 상당히 흘렀더라고요. 많은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신 덕분에 블로그의 퀄리티에 상당한 영향을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