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1등을 하니 역시 기분이 좋군요

찐 삼백 2021. 3. 14. 20:48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하면서 1등할때 그기분 정말 좋죠. ㅋㅋㅋ

안좋다고하면 사실이 아니에요.. 저도 기분이 좋네요. ^^

1등만 좋은 더러운? 세상?인가요? ㅋㅋㅋㅋ

사실 다른등수도 만족만족해요 ~ 떨어지지만마라 점수야

1등 (나의 덱)

신성 + 조율자 + 결투가 + 선지자 등

제가 매우 좋아하는 조합이죠.

저는 사실 메타에 크게 상관하지않고서 그냥 제가 좋아하는걸 합니다. ㅋㅋ;;

그래서 1등까지 못가는경우가 많지만 말이죠.

그래도 괜찬아요 조금이라도 재미있기에 오래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요.

2등

광신도 + 흡수자 + 황제 등

오 좋다좋아. 광신도를 가면 저도 흡수자를 껴넣어가죠.

왜냐하면 ... 스웨덴을 생각하고 말이에요.

그냥 스웨덴 스킬이 멋있음~

3등

명사수 + 영혼 + 추방자 등

무엇이 필요할까요. 강하다강해.

그 딜러들을 한번에 녹여버릴 수 있어야 한다.

나는 사실 이분이 앞에 요네대신 다른 몸빵을 들고나왔다면은 내자리를 위협하지 않았을까라고 생각한다.

4등

암살자 + 닌자 + 영혼 + 신비술사 + 무모한자 등

제드3성.. 아칼리등 닌자가 강하다. 템만 잘 맞춰준다면 정말.. 그 딜이 매우 강력하다.

하지만 닌자, 암살자는 똘똘뭉쳐있으면은 의외로 쉽게 처리가 가능하다.

계속해서 1등하고 싶지만 그게 안될거라는거는 내가가장잘 안다.

그냥 질리지 않고 블로그글 계속 적을 수 있을 정도로만 나아가자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259

 

위험에는 '체계적 위험'과 '비체계적 위험'이 존재한다.

안녕하세요. 삼백주식SOS의 삼백입니다. 2021년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도 몇분의 부탁으로 다시 누군가에게 주식을 알려드리기위해 잠깐만 해야지~ 하고 시작하게 되었던게 의도치 않게 당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