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를 잘하고 싶었을 뿐이고!!

찐 삼백 2021. 3. 9. 00:04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를 잘하고 싶은 우리

사실어느게임이든 다들 잘하고 싶지 않을까?

단순히 즐기려는 초심은 어느순간 저멀리~~~ 안드로메다로

우리는 1등을 하고 싶다. ㅋㅋ

1등

싸움꾼 + 용의영혼 + 우두머리 등

크으~~ 싸움꾼 지금 매우강하다 막강하다 엄청 강하다.

거기에 스웨덴 너무 아프다 ㅜㅠ

2등

용의영혼 + 무모한자 + 요술사 + 명사수 등

나 사실 2등은 이길 수 있을지 알았어~ 하지만 이기지 못했지 저버렸어.

어떤 문제가 있었던것일까? 나는 무엇이 부족했던 것일까?

단순히 캐릭터 1마리 차이일까?

3등 (나의 덱)

결투가 + 조율자 + 신성 + 추방자 + 신비술사 + 닌자 등

내가 전시즌부터 계속 밀고있던 조합 하지만 결투가의 능력치 하강? 으로 이제는 점점더 볼일이 적어질듯하다?

슬프구만 슬프구만 그래도 올라오라~ 칼리스타의 힘을 믿어라~

4등

명사수 + 대장장이 + 황제 + 선봉대 + 대장군 등

대장군 좋다. 특히 지금 내가 볼때 이 오른의 대장장이 능력이 매우 중요한거같다. 아이템을 1~3개 더 뽑아낼 수 있다는 그 차이가 매우큰 승부를 가를듯하다.

나는 이렇게 적들과 맞서싸웠다.!!!

하지만 무참히 무너지고 말았다.

잭스가 1마리만 더 나왔더라면 게임은 많이 달라졌을까요?

괜찬아

다음판에는 더 잘하면 되지 ^^

다음판에는 3성을 더 많이 만들면 되지요 ^^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내일도 힘!

 

 

728x90
반응형